스타들이 픽한 대세 아우터는? 코트 말고 '이 재킷'

조회수 2019. 11. 22. 10:3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번 시즌 스타들의 '원픽' 플리스 재킷!

추운 날씨에 포근하고 가벼운 재킷을 찾는다면 플리스 재킷에 주목하자.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코트와 패딩 말고 다른 재킷을 찾고 있다면?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아이템 ‘플리스 재킷’에 도전해볼 것. 양털같이 보송보송하고 포근한 소재로 디자인에 따라 캐주얼부터 드레스업까지 가능하다.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플리스 재킷 룩을 완성해보자.

선미
@miyayeah

플리스 재킷을 어떻게 활용해야할 지 모르겠다면 선미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이너를 올블랙으로 착용한 뒤 밝은 컬러의 플리스 재킷을 걸치면 완성. 플리스 특유의 복슬복슬한 질감 자체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좀 더 과감한 시도를 하고 싶다면, 강렬한 색의 플리스를 매치해도 좋다.

제냐 아돈츠
@xeniaadonts

플리스 재킷이 캐주얼 룩에만 어울린다는 것은 편견! 드레스업 스타일의 플리스를 원한다면 라이더 재킷 디자인의 플리스 혹은 코트 형태의 플리스를 추천한다. 패션 블로거 제냐 아돈츠는 라이더 재킷을 연상케 하는 큰 라펠과 짧은 기장의 플리스 재킷에 화이트 터틀넥, 카멜 팬츠로 뉴트럴 룩을 연출했다.

레드벨벳 슬기
@hi_sseulgi

강렬한 카모플라주 패턴의 플리스 재킷을 선택해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 레드벨벳 슬기. 블랙 레더 팬츠와 어글리 슈즈를 매치해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강렬한 패턴의 재킷에는 올블랙 혹은 패턴에 있는 컬러의 옷을 매치하면 패셔너블하다.

EDITOR'S PICK

Miu Miu
3.1 Phillip Lim by Net-A-Porter
Marine Serre by Matchesfashion.com
Stussy
Patagonia
Zara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