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하퍼스 바자

셀럽에게 물어봐! 2019 F/W 주얼리 트렌드 BEST 5

블랙핑크부터 트와이스까지, 가을 아이돌 스타일링에서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이것’?

1,76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셀럽들이 선택한 올 가을,겨울 유행 예감

주얼리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짝짝짝
블랙핑크 리사

Layered Chain Necklace

이번 시즌은 볼드한 체인 네크리스가 대세! 특히 투박한 디자인의 인더스트리얼 무드 체인을 선택할 것. 두께와 길이를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윤승아

Tassel Earrings

다채로운 컬러와 실, 비즈, 메탈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든 태슬 이어링에 주목할 것. 무채색을 많이입는 가을ㆍ겨울에 비비드한 컬러의 태슬 이어링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착용해보자.

트와이스 나연

Pearls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해야 할 주얼리 소재는 진주이다. 클래식 무드의 컬렉션이 자주 등장하면서 이어링, 초커, 네크리스 등 진주를 사용한 주얼리 아이템이 많아진 것. 트와이스 나연처럼 진주 이어링과 진주 초커 혹은 네크리스를 매치해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선미

Bib Necklace

목을 감싸고 장식이 가슴까지 내려오는 비브 네크리스. 화려한 장식과 부피감이 강렬해 미니멀 룩과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블랙 슬리브리스 톱에 옷핀 모티프의 비브 네크리스를 매치한 선미의 스타일링을 참고할 것.

블랙핑크 제니

Crystal Drop Earrings

여러 런웨이에 등장하며 눈길을 끈 크리스털 드롭 이어링. 디자인과 컬러가 다양해 활용도가 높다. 크기가 작고 심플한 디자인은 데일리 룩에, 크고 화려한 디자인은 드레스 업 스타일의 키 아이템으로 착용해도 손색없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