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몰랐지? 모델들이 공개한 패션 화보의 비밀

조회수 2019. 11. 7. 17:45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멋있고 우아한 화보의 뒷모습은? 패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아름다운 화보 사진이 탄생하기까지 어떤 과정을 거치게 될까요? 더운 날씨, 험난한 환경, 무서운 장소까지!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화보의 달인으로 거듭난 바자 촬영팀의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합니다!


 

클라이밍의 달인

아슬아슬하게 돌 위를 오르는 모델 신현지와 보기만 해도 다리가 후들거리는 난간을 오르는 모델 이혜승. 다소 당황한 표정과 달리 프로페셔널하게 포즈를 잡는 이들에게 박수를!

더위 참기의 달인

체감온도 40도를 넘나드는 여름 더위에 다가올 2019 F/W 옷을 입고 촬영하는 모델 박지혜. 두꺼운 패딩과 긴 옷으로 고통받는(?!) 그녀를 위해 아이스박스에 얼음 물을 가득, 다 같이 아이스크림 먹는 시간을 가졌다. 너무 더운 날씨 때문에 아이스크림도 몇 입 먹지 못하고 순식간에 녹아버렸다는 후문.   

고소 공포 극복의 달인

발아래가 까마득한 옥상에 선 모델 안아름. 빙글빙글 돌며 여유롭게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진정한 ‘고소 공포 극복의 달인’다운 모습이다. 덧붙여 8월의 더운 여름 날씨에 긴 모직 케이프를 착용해 ‘더위 참기의 달인’ 면모도 보여줬다.

시선 강탈의 달인

모든 화보 촬영이 완벽하게 통제가 되는 것은 아니다. 특히 야외 촬영의 경우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강탈’하는 일이 잦은데 그 이유는 유니크한 의상 덕분! 시중에서 보기 힘든 독특한 디자인의 런웨이 쇼피스와 계절감을 잃어버린듯한 의상에 모두의 눈길이 쏠린다.

+ 공포체험의 달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