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뱅크샐러드

여심을 사로잡아라! 여성 우대 적금 총정리

여심을 사로잡는 금융상품은 뭐가 있는지 궁금하다면 주목!

16,16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심을 사로잡는 마케팅은 시장 전 분야에 걸쳐 다양한 방식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금융시장도 예외는 아닙니다. ‘여자의 마음을 잡아라, 그러면 팔린다!’라는 공식은 금융시장에서도 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각 금융사 별로 어떤 상품을 통해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자가 ‘적금’을 사랑할 때, 은행은 금리를 더 준다!

신한은행 알파레이디 적금


‘신한 알파레이디 적금’은 중도해지 시 금리 손해를 보지 않는 상품입니다. 여성 고객을 타겟으로 우대이자율을 적용하는 상품으로 최고 연 2%가 적용되며 월 50만원 한도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의 장점은 잔여기간 6개월 미만인 경우 특별 중도 해지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자기계발, 본인 및 자녀 결혼, 본인 및 배우자 출산 시 기본이자율이 적용됩니다.


특히, 신한은행은 여성고객 금융 서비스인 ‘신한은행 Mint레이디클럽’이라는 온라인 공간에서 금융정보를 제공하고, 이벤트를 진행하니 한 번 둘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대구은행 로고


‘DGB여러분(女러분)적금’은 예뻐지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최고 연 2.45%가 적용되며 월 10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의 금액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힐링우대이자율(결혼, 임신, 출산, 학원 수강, 기부, 봉사활동) ▲여(女)러분 소개이자율 등의 우대금리는 덤이니 해당 사항이 있는지 꼭 확인해 보세요.


NH농협은행 로고


‘NH더좋은맘(Mom)적금’은 출산의 기쁨을 함께합니다. 이 상품은 계약기간은 5년 이내, 초입금 1천원 이상 매월 3백만원 이내의 자유 적립 상품입니다.


만기일까지 ▲임신 또는 출산 0.1%p ▲태아를 포함한 다자녀 0.2%p ▲자녀명의의 NH착한어린이적금(농협은행 후토스어린이적금) 또는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0.3%p ▲농협은행 국민행복카드 또는 아이행복카드 200만원 이상 사용 0.3%p 등 최고 0.9%p의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세람저축은행 로고


세람저축은행의 ‘엄마의 미소 적금’은 가입만으로 빵빵한 금리 혜택을 주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만 20세 이상의 여성을 대상으로 하며, 계약금액 500만원 이하, 계약기간 12개월~24개월 이내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자유적립식 여성 전용 상품으로 금리는 무려 연 3%나 된다고 하네요!




신협·새마을금고 등 상호금융사 ‘여성전용’ 상품


신협 레이디4U적금


신협의 ‘레이디4U적금’은 ‘돈 쓰면서 돈 버는 적금’입니다. 이 상품은 만 20세 이상 만 39세 이하 여성 전용 상품으로, 월 최대 100만원, 1년 이상 3년 이내의 기간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2030의 소비패턴에 맞는 우대금리 적용이 특징인데 ▲서점, 영화관, 카페, 대형마트 등 이용 연 0.4%p ▲공제 가입 및 유지 최대 연 0.2%p ▲인터넷(스마트폰) 예·적금 개설 및 유지 연 0.2%p ▲만기시점에 총 불입액 일정 금액 이상 최대 연 0.2%p 등 총 1.0%p의 우대금리를 제공합니다.


TIP 신협S뱅킹 모바일앱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에는 여성을 위한 특화상품이 두 가지나 있습니다.


MG새마을금고 로고


먼저 새마을금고의 ‘MG여성만세예금’은 가계부 기능이 있는 똑똑한 상품입니다. 통장상 월간 총 입출금액 및 수수료 면제 내역이 매월 초 통장에 인자돼 가계부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눈부신그녀적금’은 중도해지에도 이자를 지켜주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만 18세 이상 만 40세 미만 여성을 대상으로, 3000만원 이내에서 가입이 가능한데요.


계약기간 1/2 경과 후 가입자의 입학, 100만원 이상의 수술, 결혼, 해외여행, 출산 등과 직계비속의 입학 등의 사유 발생으로 인한 중도해지 시 기본이율을 적용합니다.


또, 지연일수 없이 납입하면 만기에 0.1%의 우대이율을 더 줍니다.




빠지면 섭섭, 우체국도 ‘금융’ 취급합니다!


우체국도 지난달 따끈따끈한 신상품을 출시했습니다.


우체국 마미든든적금


‘우체국마미든든적금’은 워킹맘의 지갑을 든든하게 채워 줄 상품입니다. 연 최대 3.6%가 적용되며, 최저 1만원 이상 2회차 이후 월 300만원까지 자유 적립하는 상품으로 6개월 이상~36개월 이하의 기간이 적용됩니다.


▲자녀수에 따라 우대 (1명: 0.2%p / 2명: 0.3%p / 3명 이상: 0.4%p) ▲경제활동 중인 기혼여성 0.2%p ▲결혼이민 여성, 한부모 가정의 여성, 여성 장애인 0.4%p 등의 여성을 위한 다양한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뱅크샐러드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