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떡볶이계 프라닭 등장했다, 보약 한첩 비주얼의 메뉴 정체

조회수 2020. 10. 9. 10: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포장으로 상대방의
기선~을 제압해!

오늘의 주인공은 SNS에서 한 번쯤은 보셨을 떡볶이입니다~ 바로, 범상치 않은 포장으로 유명해진 삼첩분식! 독특한 포장으로 소문난 프라닭 같다 하여 떡볶이 계의 프라닭이라는 별명이 있더라고요ㅋㅋ 1첩-떡볶이, 2첩- 토핑, 3첩-사이드로 메뉴를 나눠 판매한다는 독특한 콘셉트! 과연 비주얼과 맛 두 마리의 토끼를 전부 잡았을지 같이 확인해보실까요~?

주문 시작부터 빵 터졌습니다ㅋㅋㅋ 맵기 선택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구요!! 밥심은 이날 매운 게 당겨 쓰으으읍맛 3단계로 선택했습니다. 좋았던 점은 엽떡처럼 떡, 어묵, 반반 중 선택할 수 있다는 것!

떡볶이를 시켰는데 중국집 아저씨가 오신 게 아닌가 착각하게 만드는 비주얼!! 지금 보니 한약 박스 같은 느낌도 드는 것 같아요ㅋㅋ

이 독특한 박스는 위에 손잡이를 열어서 꺼낼 수도 있고 앞에 점선을 뜯어 꺼낼 수도 있습니다!

제품 정보

떡볶이 단품 가격은 10,900원으로 종류는 일반/로제/크림 3가지! 밥심은 토핑과 사이드, 음료까지 추가한 대형세트로 주문해 20,900원이 들었습니다! 다른 배달 떡볶이들이랑 비슷한 가격대인 것 같아요.

포장에 심취해 중국집 배달처럼 빠르게 척척 꺼내보았어요ㅎㅎ 너무 재밌는거 있죠..?ㅋㅋ

밥심은 1첩 떡볶이로는 감자폭탄 떡볶이 / 2첩 토핑으로는 모둠튀김 / 3첩 사이드로는 누드 순대를 선택했어요.

1첩 떡볶이부터 살펴볼게요!

식감은 일반적인 쌀떡에서 조금 더 밀떡에 가까운 정도였어요. 매운맛은 3단계를 선택했었는데, 신전 떡볶이 중간 맛 정도의 맵기였어요! 맵기도 하지만 끝에 단맛이 꽤 강하게 올라오는 편입니다.

갑자기 떡볶이만 먹으면 몇 인분 양일까 하는 생각이 들어 떡을 전부 세어보니 딱 20개였어요! 떡볶이만 먹는다면 조금 모자란 2인분? 정도일 것 같아요.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또 하나의 주인공 어묵~ 일반 떡볶이와 다르게 국수처럼 기다랗게 썰려있는데, 떡+어묵을 한입으로 생각하는 밥심에게는 떡과 같이 잡기가 편해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엔 어느 떡볶이던 빠지지 않는 소시지와 메추리알까지~ 재료는 듬뿍 들어간 것 같아요.

같이 오는 맛감자는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딱 그 맛입니다ㅎㅎ

대신, 같이 온 치즈 소스를 찍어 먹으면 JMT으로 변신해요ㅋㅋ 떡볶이 먹다가 좀 매워졌다~ 싶을 때 찍어 먹으니까 환상궁합!

삼첩분식 단무지는 얇무지라는 이름으로 왔는데요. 이름에 걸맞게 쌈무 같은 느낌의 단무지였어요. 두께가 얇아서 반으로 베어먹지 않고 한입에 다 넣기 딱 좋았어요ㅎㅎ

2첩 토핑에는 모둠튀김, 대패삼겹, 순살치킨, 닭발, 곱창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선택이 가능해요. 대신 밥심이 선택한 모둠튀김을 제외하고는 각기 다른 추가 금액이 든다는 점!

튀김은 전반적으로 아쉬웠어요ㅠㅠ 빈약한 느낌도 있고 바삭하지 않고 눅진 느낌? 튀김이 정말 먹고 싶다 하시는 게 아니라면 추가금을 내고 다른 걸로 선택하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밥심은 당면만두를 처음 먹어봤는데, 한 입 물고 당황했어요ㅋㅋ 진짜 당면만 들어있는 만두더라고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니 나쁘지는 않았지만, 밥심 입맛은 아니었던 걸로.. ☆

3첩의 순대는 누드 순대로 겉껍질이 벗겨져있는 게 특징이에요. 내장은 따로 판매하지 않는다는 거! 밥심은 순대 껍질의 질겅함을 좋아해 아쉬웠지만, 순대 자체는 특유의 잡냄새도 심하지 않아서 괜찮았어요ㅎㅎ

같이 딸려오는 소금 포장지에 시즈닝이라고 적혀있길래 너무 거하게 적어놓으신 거 아닌가 했는데, 일반 소금이 아니라 허브 소금이었어요! 시즈닝 인정합니다 bb

허브향 덕분인지 조금 있던 순대 잡내까지 다 사라진 느낌이었어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총평
재구매 의사 :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아 종종 시킬 것 같아요!
별점 ★★★개 반

밥심은 일반 떡볶이를 먹었는데 알고 보니 로제 떡볶이가 더 유명하더라고요! 다음에 다시 먹게 된다면 로제 떡볶이를 시켜봐야 겠어요ㅎㅎ 맛 자체는 특별하지 않았지만 어묵, 소금, 단무지 등 소소한 센스가 돋보였던 가게 같아요! 밥심이 선택한 구성 외에 맛있던 메뉴가 있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ㅎㅎ 선택 메뉴가 너무 많아 결정이 힘든 분들을 위해 저희가 후기 마구마구 적어 놓자구요~! ৲( ᵒ ૩ᵕ )৴♡*৹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