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하차 선언후 2900원짜리 레전드 메뉴 출시한 편스토랑 우승작 실물

조회수 2020. 5. 25. 16:2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9대 우승 메뉴가 CU 편의점에 출시되었어요! 이번 주제는 '참치 대전'이었는데요. 이경규 씨와 이정현 씨의 접전 끝에 이정현 씨의'고추참치 비빔면(우동)'이 우승을 거머쥐었어요.

출처: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아쉽게도 이정현 씨는 영화 촬영 때문에 저번 주 방송이 마지막이었다고 하는데요! 우승과 함께 유종의 미를 거두셨네요.. 이정현 씨의 마지막 편스토랑 음식이어서 더욱 기대가 되었던 이번 메뉴! 함께 보실까요?

편스토랑 의 우승 상품은 CU에서 독점 판매하고 있죠! 2,900원에 구매했어요ㅎㅎ

고추참치 비빔우동 - 2,900원

특제 파 기름이 들어가 풍미 작렬이라는 고추참치 비빔 우동! 감자와 당근은 100% 국산이고, 참치는 동원참치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우동면과 고추참치 비빔 소스, 특제 파 기름, 김깨가루와 용기가 들어있어요.

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라 만들어 볼게요!

용기에 우동면과 고추 참치 비빔 소스를 담아줍니다! 면이 굉장히 탱글탱글하고 쫄깃해 보였어요.

고추참치 비빔 소스에는 참치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는데요. 국물이 거의 없고 참치로만 가득 차있을 정도예요! 그대로 밥이랑 비벼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ㅋㅋ 당근과 감자 조각도 조그맣게 들어있어요.

종이 포장을 용기에 다시 끼운 후에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려주었어요.

김이 폴폴 날 정도로 뜨겁게 데워졌어요. 비빔 소스가 묽지 않아서 약간 뻑뻑하게 비벼져요!

마지막으로 특제 파 기름과 김깨가루를 넣어주면 완성! 파 기름을 넣으니 이제야 좀 촉촉하게 잘 비벼지는군요. 특제 파 기름은 불향이 나는 매콤한 기름이에요.

역시 김가루가 들어가야 맛있어 보여요.+_+ 윤기가 좔좔 나는 고추참치 비빔 우동 완성~ 빨리 먹어볼게요!!

맛을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고추참치에 우동사리를 볶아먹는 맛이에요! 처음에는 고추참치와 면이 잘 어울릴지 의문이었는데, 매콤 짭조름한 고추참치와 쫄깃 탱탱한 식감의 우동면이 만나 맛있는 볶음요리를 먹는 기분이였어요. 파 기름 때문에 불 맛이 가미되어서 감칠맛이 좋네요! 매운 것을 못 먹는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매콤한 맛은 나지만 혀는 전혀 얼얼하지 않아서 딱 좋았거든요.ㅎㅎ

마요네즈를 넣어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서 같이 먹어봤어요. 역시나 적시나 참치 마요는 진리! 고추참치마요 볶음면으로 따로 팔아도 좋을 것 같아요.ㅎㅋ 불 맛 나는 매콤한 고추참치면이 고소한 마요네즈 때문에 술술 부드럽게 넘어가요. 개인적으로 꼭 마요네즈를 넣어먹는 것을 추천드려요!

총평
재구매 의사 : 없음. 친숙한 맛이라서 또 사 먹고 싶진 않을 듯.
별점 : ★★★ 개 반

편스토랑 신상 메뉴 중에 맛으로는 '고추참치 비빔우동'이 역대급인 것 같아요! 하지만 고추참치 캔과 우동사리만 있으면 만들어 먹을 수 있을 만한 맛이었어요. 충분히 상상 가능한 맛이라 특색이 없다고나 할까요..?! 맛있었지만 저는 한 번 먹어본 걸로 만족할래요.ㅎㅎ

▼밥심 맛집정보 바로 받기▼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