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물만으로 찌든 때에 세균까지 없애주는 초음파 세척기

조회수 2021. 3. 10.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초음파 세척기

평소 쓰고 다니던 안경이 도수도 달라지고 흠집도 너무 많이 생겨서 얼마 전 새로 맞추러 안경점을 들렀다. 새 안경을 고르면서 관리를 잘한다고 했는데도 렌즈에 흠집이 많이 생겼던데, 어떻게 해야 흠집 없이 오래 쓸 수 있는지를 물어보자, 렌즈에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이물질이 묻은 상태로 클리닝 천을 이용해 닦으면 흠집이 생기기 때문에 흐르는 물로 세척하고 티슈나 클리닝 천은 가볍게 물기만 닦아주면 된다고 설명하면서 안경점에서는 초음파 세척기를 이용해 안경을 세척하고 있었다. 여우미 세척박사 초음파 세척기는 안경점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의 가정용 소형 세척기다.


34,800원


터치식 버튼 채택

여우미 세척박사 초음파 세척기의 박스 패키지를 보면 앞면에 제품 사진이 컬러로 인쇄되어 있고, 제품 사진 왼편에 모델명과 함께 아이보리, 브라운, 그린 세 가지 색상의 점이 찍혀있다. 아마도 이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 실제로는 아이보리와 그린 두 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오늘은 그중에서 아이보리 색상으로 리뷰를 진행해보았다.

▲여우미 세척박사 초음파 세척기 박스 패키지

구성품은 여우미 세척박사 초음파 세척기 본체와 전원 어댑터, 그리고 사용 설명서가 전부다.

▲구성은 굉장히 심플하다

여우미 세척박사 초음파 세척기 본체는 부드러운 아이보리색 본체에 살짝 갈색 톤이 가미된 투명 커버가 윗면을 덮고 있다.

▲투명 커버가 적용되어 있다

본체 앞면 중앙에는 여우미 로고가 인쇄되어 있고, 로고 바로 아래에는 금장 테두리가 쳐진 타원형의 상태 표시창이 자리 잡고 있다.

▲앞면에 있는 상태 표시창

윗면의 앞쪽 부분에는 전원 표시와 물결무늬 표시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는데, 이 부분은 단순한 모양이 아니라 터치식 버튼이다.

▲터치 방식 버튼

304 스테인리스 수조

여우미 세척박사 초음파 세척기 본체 뒷면에는 전원 연결 단자가 위치해 있으며, 그 이외에는 별다른 특별한 점은 보이지 않는다.

▲후면에 있는 전원 연결 단자

본체의 바닥면 가운데에는 KC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고, 네 귀퉁이에는 메탈릭 컬러로 도색된 짤막한 지지대가 있다. 지지대의 끝부분에는 실리콘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서 미끄러짐을 방지하면서 미세한 진동을 상쇄시켜 주는 역할도 한다.

▲바닥면 중앙에는 KC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지지대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다

투명한 커버를 열면 수조가 드러나는데, 내식성과 내약품성 및 내열성이 뛰어난 304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했다.

▲304 스테인리스 소재의 수조

수조의 용량은 300㎖로, 수조 내부에 수위 표시선을 양각으로 새겨두었기 때문에 이 위치까지 물을 채워 넣고 사용하면 된다.

▲수조에 있는 수위 표시선

네 가지 최적화 모드 제공

여우미 세척박사 초음파 세척기의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하다. 물을 채워 넣고 세척할 물품을 수조에 넣은 후 커버를 닫고 전원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된다. 전원 버튼을 터치하면 상태 표시창에 안경 모양이 나타나는데, 안경 세척모드는 2분간 세척이 진행된다.

▲커버를 닫으면 물이 튀는 것도 방지할 수 있다

전원 버튼을 터치한 후 바로 옆 물결 무늬가 있는 모드 선택 버튼을 한 번 누르면 반지 표시가 상태 표시창에 나타나면서 귀금속 세척모드로 동작하는데, 이때는 3분간 세척이 진행된다. 귀금속 세척모드 다음은 시계 세척모드로, 5분간 세척이 진행되며 마지막에 있는 사용자 모드는 10분간 세척이 진행된 후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상태 표시창에 나타나는 모드 아이콘

여우미 세척박사 초음파 세척기는 세척에 가장 최적화된 45㎑의 주파수를 사용해 물체 표면이나 틈새에 있는 세균과 찌든 때 등을 깨끗하게 세척해준다.


제원표


다양한 모드 지원으로 확실한 세척 효과

여우미 세척박사 초음파 세척기는 안경뿐만 아니라 시계줄과 반지, 화장용 브러시 등 물에 넣어도 되는 제품들은 모두 세척 가능하다. 또한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온전히 물만을 이용해서 강력한 고주파 진동으로 기포를 생성해 세척하는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아기의 젖병이나 장난감, 입에 들어가는 수저나 틀니 등도 안심하고 세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상태 표시창을 통해 현재 설정된 모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사용자 모드로 10분간의 세척까지 가능해 다양한 제품을 더욱 확실하게 세척하려는 사용자에게는 꽤나 괜찮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완벽한 세척력을 제공하는 여우미 세척박사 초음파 세척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