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앱스토리

노트북 충전까지 되는 20000mAh 이상 대용량 보조배터리 추천 5

2개이상 포트로 동시 충전도 가능한 보조배터리까지 !

27,2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마트폰, 노트북, DSLR, 심지어는 휴대용 선풍기, 온열 담요까지. 내 가방 속 스마트 기기는 몇 개일까. 이제는 멀티 스마트 디바이스 시대다. 필수가 되어버린 많은 스마트 기기들을 관리하다 보면 배터리가 없어 곤욕을 치른 적도 한두 번이 아니다. 매번 콘센트를 찾아다니는 것도 일이다. 이런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이 바로 보조배터리, 그중에서도 2개 이상의 포트를 지원해 동시 충전까지도 가능한 대용량 보조배터리다.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휴대한다면 하나쯤은 장만해두면 좋을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보자.  


최대 용량 30000mAh, 픽스 셀 몬스터

▲ 픽스 셀몬스터 XB-503/703/903

www.fix.co.kr | 39,800원/49,800원/59,800원 | FIX

대용량 보조배터리 추천 게시글에 빠지지 않는 픽스 셀 몬스터다. 몬스터라는 제품명에 걸맞게 최대 용량인 30000mAh의 제품을 선택할 시 스마트폰을 최대 15회 완충할 수 있다. 평소 개인의 스마트폰 사용 습관과 상황에 맞춰 10000mAh, 20000mAh, 30000mAh 중 알맞은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세 개의 USB 충전 포트를 지원하여 동시에 최대 3대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고, 동시충전시 가장 전력이 낮은 기기부터 우선 충전되는 인텔리전트 칩을 탑재해 스마트함까지 갖췄다.

▲ 동시에 세 대의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픽스 셀 몬스터는 일반 충전대비 무려 3배나 빠른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때문에 용량이 큰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때도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아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장시간 충전시 폭발 위험이 있는 리튬 이온 배터리 대신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여 폭발의 위험으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수명 단축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과전압, 과충전 방지 회로 설계로 오랜시간 사용해도 새것과 같은 품질로 이용하다는 강점이 있다. 

▲ 고속충전을 지원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20000mAh 코끼리 U팩

▲ 코끼리 U팩 플러스 20000

kokiripower.com | 32,900원 | 디자인 


보조배터리 브랜드 코끼리의 대용량 보조배터리, 그 이름도 ‘코끼리’ U팩 플러스다. 아이폰6를 기준으로 스마트폰을 약 8번 완충할 수 있으며, 노트북부터 카메라까지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2개의 USB 포트를 지원하는데, 2개의 포트에 동시에 각각 다른 스마트 기기를 충전하는 것이 하나의 스마트 기기를 충전하는 것보다 충전 속도가 더 빠르게끔 설계됐다. 멀티 스마트 디바이스 환경에 익숙한 사용자라면 구미가 당길만하다. 

▲ LCD 화면으로 배터리 잔량을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코끼리 U팩 플러스는 전원 버튼으로 다양한 조작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위치를 한번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두 번 누르면 전원이 꺼진다. 또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한번 누르면 본체 상단에 위치한 LCD 디스플레이에서 배터리 잔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디스플레이에서 입력 및 출력 상태로 표시하고 있어, 혼동할 가능성이 없다. 또 대용량 보조배터리임에도 460g의 무게로 휴대에도 큰 부담이 없다. 

▲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20000mAh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

▲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 PLM05ZM

www.mi.com/en | 35,900원 | 샤오미


‘가성비’하면 샤오미, ‘샤오미’하면 보조배터리를 빼놓을 수 없다. 샤오미의 대용량 보조배터리, 20000mAh 2세대는 샤오미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에 USB-A 타입 듀얼 포트를 지원해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PC+ABS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로, 표면에 섬세한 격자무늬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 듀얼 포트를 지원한다

무엇보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가 특별한 이유는 항공 관리 법규에 부합하도록 제작해 보조배터리를 소지하고도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다는 점이다. 게다가 평균 2A~3A 출력을 지원하는 타사 보조배터리와 달리 듀얼 출력이 무려 5.1A / 3.6A에 도달한다. 때문에 보다 빠른 충전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실제로 충전 효율 또한 좋다. 게다가 샤오미 보조배터리 2세대는 20000mAh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가벼운 330.5g의 무게를 자랑한다. 

▲ 330.5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 또한 뛰어나다


24000mAh 아이에너지 유니크

▲ 아이에너지 유니크

ienergykorea.com | 249,000원 | 아이에너지

최신 기기에 민감한 사용자라면 욕심이 생길 대용량 보조배터리, 바로 아이에너지 유니크다.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 및 노트북에 탑재된 USB-C 타입을 채용해 노트북, 스마트폰 등을 별도의 어댑터 없이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 기기들이 USB-C 타입 포트를 지원한다면, 아이에너지 유니크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 USB-C 타입 포트에 연결하여 충전할 수 있다

아이에너지 유니크에 탑재된 USB-A 포트는 고속 충전을 지원하고 있다. 고속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이라면 그 속도만 무려 4배가 차이 난다. 또한 우수한 품질과 안정성을 갖춘 삼성SDI 정품 3000mAh 셀을 사용했으며, 과충전 및 과전류가 발생하면 자동으로 차단 회로를 작동하는 ‘인텔리전트 프로텍션 가드’가 내장돼있다. 630g의 가벼운 무게에,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해 내구성도 강하다.

▲ 알루미늄 재질로 내구성 또한 강한 편이다


30000mAh 에너플렉스 북클렛C100

▲ 에너플렉스 북클렛C100

sdsitstore.com | 139,000원 | SDSiT


에너플렉스 북클렛C100은 지금까지 봐왔던 보조배터리와 다르다. 누구나 있었으면 좋겠는데, 감히 시도조차 못했던 그것. 바로 220V AC출력을 지원하는 보조배터리다. 이 외에도 USB-A, USB-C 등 다양한 출력 포트를 지원하고 있으며, 용량 또한 무려 30000mAh다. 보통 보조배터리와 달리 빔 프로젝터나 노트북, 카메라는 기본이고 드론 배터리, 랜턴 등 훨씬 다양한 기기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 장점이다.

▲ 220V AC출력을 지원한다

그렇다고 해서 엄청 투박한 것도 아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으며 의외로 콤팩트한 크기에 놀라게 된다. 작은 크기에 30000mAh까지 담겨 있는데, 여기에 과열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하는 보호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 에너플렉스 북클렛C100의 내부 온도가 높아지면 자동으로 내부의 열을 방출하는 쿨링팬이 작동하며, 온도가 과도하게 높아지면 기기를 보호하기 위해 전원 공급이 자동으로 종료되는 기능까지 갖췄다.

▲ 일반 보조배터리보다 훨씬 다양한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최근 인기 IT 동영상 리뷰 보기


작성자 정보

앱스토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