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집사에게 개무시당한 멈머의 반응

조회수 2021. 1. 12. 07: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러분의 반려동물은 집사에게 무시를 당했을 때 어떻게 행동하나요? 쓰다듬을 줄 알고 대기하고 있었는데, 집사가 무심하게 지나쳤을 때 댕댕이들의 반응이 궁금한데요. 영국에 사는 슈퍼스타 댕댕이들의 반응이 최근 틱톡에서 화제를 모았습니다. 집사의 무시를 당한 댕댕이 '스카이(Skye)'와 '카퍼(Copper)'의 반응은 남달랐죠!


스카이와 카퍼는 자연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영국 중남부에 있는 코츠월드(Cotswolds)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두 댕댕이의 훌륭한 집사 '키어런(Kieran)' 씨와 '야스민(Yasmin)' 씨의 보살핌을 받고 있죠. 부부인 키어런 씨와 야스민 씨는 얼마 전 두 반려견의 반응을 알아보는 재미있는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항상 예쁨을 받는 두 반려견을 무시해보고 그 반응을 지켜봤죠.


야스민 씨가 집으로 돌아오는 모습을 창문으로 확인하고 있던 스카이와 카퍼. 카퍼는 배까지 뒤집고 누워 야스민 씨의 쓰담쓰담을 받을 준비가 끝난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그녀는 카퍼와 스카이프를 본체만체하고 지나갔죠. 카퍼는 왕왕 짖으면 반항했습니다. 영상에서는 "정말 이상하네(That's weierd)"라며 마치 카퍼가 말하는 것처럼 등장했죠. 자신을 만지지 않아 성이 난 카퍼의 모습과 달리 등장한 차분한 목소리는 누리꾼들의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사실 카퍼와 스카이는 이미 틱톡에서 유명스타견입니다. 틱톡 팔로워 220만이 넘을 정도로 슈퍼스타인데요. 모두 집사 부부의 재치 있는 편집 덕분입니다. 집사 부부는 카퍼와 스카이의 모습에 사람 목소리 또는 음악을 입혀 짧은 영상을 올렸고, 팔로워는 폭발적으로 늘어났습니다.


언제나 말이 많은 카퍼와 다리 꼬고 앉기를 좋아한다는 스카이는 높아진 인기에 힘입어 과거 아마존과도 콜라보를 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집사 부부인 키어런과 야스민 씨는 과거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일한 경험을 살려 반려견의 재치 있는 영상을 만들었죠. 카퍼와 스카이 웃기고 귀여운 영상을 소개하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사진

Instagram 'lifewithkleekai'


동그람이 장형인

trinity0340@naver.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