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내 방을 특별하게 바꿔줄 리빙 아이템 추천

테이블 위, 세면대에 무심하게 툭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일상의 작은 기쁨을 주는 리빙 아이템 어떤 게 있지?

1,49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테이블 위, 세면대에 무심하게 툭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일상의 작은 기쁨을 주는 리빙 아이템을 추천한다.

너저분하게 늘어져 있는 각종 소품, 화장품들은 트레이 위에 모아놓는 것만으로도 깔끔해진다. 여기에 인테리어까지 신경쓰고 싶다면 대리석 트레이를 놓아보자. 요즘 유행하는 SNS 사진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 내 테이블 위 작은 포토존도 된다.


김현주스튜디오의 서울 트레이 _매트 (스몰사이즈) 9만8천원. 구매처는 챕터원.

집들이 선물 혹은 향초를 파는 곳에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디퓨저와는 색다른 매력. 스톤에 향유를 떨어뜨리면 은은하게 향이 나는 스톤 디퓨저. 세라믹 상자마저 훌륭한 인테리어 역할을 한다. 총 7가지 향 중 에디터의 픽은 삼나무와 꿀 향기가 어우러진 유향 향기인 싸크르.


불리 1803의 알라바스트 스톤 디퓨저  10만8천원.

향초 말고 방 안의 무드를 확 바꿔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인센스는 어떨까. 특유의 연기 냄새와 천천히 타오르는 모습에서 일상의 작은 평온함도 얻을 수 있다.


프리드의 프리미엄 인센스 프랑킨센스 60 sticks, 3만8천원. 인센스 홀더는 3만3천원.

최근 떠오른 '예쁜' 치약. 이제는 해외가 아닌 국내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인어바웃의 허치약을 추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너저분한 세면대를 깔끔하게 바꿔준다. 외출하기 전 바르는 데오드란트도 시크한 패키지의 이솝 제품을 추천한다. 특유의 정갈한 허브, 우디향이 특징.


인어바웃의 허치약 8천8백원.

이솝의 데오드란트 롤-온 4만1천원.

어떤 걸 올려 놓아도, 올려 놓지 않아도 있는 그대로 하나의 오브제가 되는 플레이트. 디테일이 살아있는 펜화가 프린팅 되어있는 게 특징.  반지, 귀걸이 같은 악세서리나 핸드 크림을 올려놓으면 그림을 완성하는 느낌이 들기도! 테이블 한켠 유머러스함을 한 스푼 넣을 수 있는 재밌는 아이템.

본아시시의 드로잉 트레이 _ 핸드 5만9천원. 구매처는 챕터원.


장소 협찬 

다양한 빈티지 소품들과 가구를 만날 수 있는 콜렉트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