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화보 찍었으면 하는 남자 아이돌은 누구?

조회수 2018. 10. 8. 16: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입술마저 예쁘면 어쩌란 말이죠?

볼륨감이 넘치는데다 입꼬리 모양까지 완벽! 립 화보를 찍으면 그 립스틱은 그날로 완판될 것 같은 입술을 소유한 남자 아이돌은 누가 있을까?

사진 출처: 릴리바이레드


찍기만 하면 품절! 최근 남자 아이돌이 립 제품의 모델이 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대표적인 예는 권현빈. 누가 봐도 예쁜 입술 모양에 예쁜 컬러의 립틴트라니! 너무나 당연하게도 권현빈의 팬은 물론 일반인 마저 지갑을 열게 만들었다고.

사진 제공: 토니모리


권현빈의 뒤를 이어 최근 토니모리의 립틴트 광고 모델로 몬스타엑스가 발탁돼 멤버별로 다른 컬러의 틴트 화보를 찍기도 했다.

사진 제공: 토니모리


멤버 중 도톰한 입술이 매력포인트인 민혁과 형원의 개인컷. 현재 2가지 컬러가 품절되었을 정도로 벌써부터 반응이 핫한 상태!

아직 립 제품 화보를 찍지 않았지만 찍었다하면 대박 날 것 같은 남자 아이돌은? 사심을 최대한 배제하고 예쁜 입술과 화보장인의 끼가 흐르는 인물을 뽑아봤다.






1. 방탄소년단 진, 지민

뉴욕을 들었다 놨다, 월드 와이드 스타덤에 오른 방탄소년단 중 독보적 입술을 가진 멤버는 누구?

사진 출처: (좌)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우) 엠넷

바로 진과 지민! 두명 모두 입술 폭은 좁은데 아래 위로 통통한 입술을 가졌다. 단순히 입이 큰 게 아니기 때문에 팬들 사이에선 '부리'라고도 불린다.

사진 출처: 엠넷

특히 진은 입술 뿐만 아니라 입꼬리가 매우 예뻐 얼굴에서 제일 먼저 눈이 가는 부위가 입술이라고 꼽히기도 할 정도. 이런 입술 매력을 백퍼 살려 진한 컬러의 립스틱 화보를 찍었으면 하는 바람!



2. NCT 루카스

출처: 엠넷

큰 눈에 큰 키, 그리고 예쁜 입술까지! 순정 만화 속에서 툭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인 루카스도 입술 예쁘기로 둘째가라면 서럽다. 특히 도톰한 윗입술과 함께 돋보이는 입술산부터 입꼬리로 이어지는 선이 매력적. 어떤 컬러를 발라도 예쁠 듯!



3. 갓세븐 뱀뱀

얼루어 6월호에 등장한 갓세븐의 뱀뱀. 여기서 얼굴에서 시선을 강탈하는 부위는 바로 도톰한 입술! 얼루어에서 보여준 화보 컷에서 잘 드러나 있는 그의 입술을 감상(?)해보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