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스카프 두르지 마세요

조회수 2021. 4. 6. 1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가방도 신발도 시계도 스카프 하나로 색다르게 변신한 이번 시즌 액세서리. 옷장 속 잠자고 있던 스카프 하나만 깨우면 시도해볼 법하다. 불필요한 쇼핑을 줄일 수 있다는 얘기다.  
화려하고 아티스틱한 프린트로 룩에 생기를 더하는 스카프. 하지만 데일리 룩에 매치하려고 보면 은근히 어색할 때가 있다. 어깨에 넓게 두르자니 너무 올드해 보이나 싶고, 가볍게 목에 걸치자니 뭔가 답답해 보이는 경험처럼 말이다. 다행히 이번 시즌, 스카프를 활용한 액세서리가 컬렉션 곳곳에 보이니 이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좋겠다. 지방시나 겐조처럼 가방의 일부분처럼, 에르메스나 돌체앤가바나처럼 헤어 액세서리로, 에트로나 베르사체처럼 신발에 힘을 더하는 등 곳곳에서 활약하고 있는 스카프 액세서리. 다가오는 봄에는 스카프 두르지 말고 액세서리로 들고 다니면 어떨까? 집에서 잠자고 있는 스카프 활용법으로 참고해봐도 좋을 듯하니 눈여겨보자.
 
실크 네커치프를 탈착할 수 있는 톱은 51만8천원, 토리 버치(Tory Burch).  
여러 개의 스카프를 이어서 만든 듯한 드레스는 1백90만원대, 마린세르 바이 마이테레사 .  
스카프 꼬임 디테일의 뮬은 1백42만원, 베르사체(Versace).  
엑스트라 패턴 스트랩으로 에스닉하게 연출할 수 있는 가방은 1백98만원대, 미쏘니(Missoni).  
실크 스크런치는 가격미정, 에르메스(Hermes).  
꽃과 뱀을 프린트한 실크 헤드 밴드는 48만원, 구찌(Gucci).  
실프 스카프로 스트랩을 대신한 워치는 1백64만원, 베르사체.  
실크 헤어 터번은 73만원대, 돌체앤가바나 마이테레사  
도마뱀 무늬의 헤드 스카프는 56만원대, 마린세르 바이 마이테레사(Marine Serre by Mytheresa).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