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마스크 쓰고 피부 더 좋아지는 방법이 있다?

21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마스크 속 시크릿 뷰티 케어

감쪽같은 마스크 in 마스크 팩

U존 케어에 특화된 디자인으로 부착 후 마스크를 착용하면 전혀 티가 나지 않는다. 밀착력이 우수한 보습겔 타입이라 출퇴근길이나 사무실 등 피부 보습&쿨링이 필요할 때 붙여주기만 하면 된다. 마스크팩 겉면은 끈적임이 없는 타입이라 마스크와 함께 사용해도 전혀 불편함이 없다. 셀더마의 언마스크 4매입 6천원.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만큼만!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전용 팩. 콧등, 볼, 턱 등 마스크 안쪽 피부에 원하는 만큼 잘라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마치 파스처럼 얇고 완벽하게 밀착해 오랜 시간 붙여도 들뜨지 않는다.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준다. 이니스프리의 마스크 릴리프 스킨 팩 3천원.




출근길 눈가 부기 케어 

투명한 겔타입의 아이 패치도 마스크 안에 감쪽같이 사용할 수 있다. 너비가 넓은 편이라 눈가는 물론 광대 주변과 볼에 사용해도 좋다. 바쁜 아침 냉장고에 보관한 패치를 붙이고 출근길에 나서면 부기 제거에도 효과적이며, 촉촉한 수분광이 올라 피부 안색까지 밝힐 수 있다. 구달의 청귤 비타C 수분 아이 패치 2만원.




트러블 패치 쓰기 딱 좋은 시기

마스크 덕에 트러블 패치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니들 타입은 도톰하고 티가 잘 나는 편이라 나이트 케어에만 활용했다면, 마스크를 써야 하는 이때 니들 패치를 적극 활용해볼 것. 트러블 부위의 자극을 막아주는 건 물론 패치 속 니들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일반 트러블 패치에 비해 더욱 빠르게 트러블을 완화한다. 니들리의 안티트러블 패치 단품 1만5천원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