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FOR EYES

2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건조함이 극에 달하는 겨울철, 연약한 눈가를 위한 아이 케어에 돌입해야 할 때다.   1 에스티 로더의 리-뉴트리브 얼티미트 다이아몬드 아이 세럼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이 다크서클을 개선하고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가꾼다. 내장된 세라믹 완드로 눈 주변을 마사지하면 흡수력이 높아진다. 15ml 28만원대. 

2 클라뷰의 레쥬브 펄세이션 멀티 펄 펩타이드 아이크림
진주 단백질 성분이 눈가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매끈한 탄력을 더한다. 가벼운 눈가 마사지가 가능한 진주볼 모양의 스패출러를 함께 갖췄다. 20ml 6만원. 

3 LG 프라엘의 아이케어  
기기 안쪽에 미세전류 패치를 부착한 뒤 착용하면 눈가 전용 LED와 미세전류가 작용해 진피층 세포를 활성화한다. 눈 밑, 눈꼬리 등 피부 조직의 치밀도가 높아져 탄력이 생긴다. 59만9천원.

4 숨37°의 센테니카 아이크림  
진귀한 발효 성분과 발효 기술이 만나 눈매를 견고하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연약한 눈 주변에도 부드럽게 스며드는 농밀한 골드 텍스처가 특징. 25ml 48만원. 

5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데뷔탕트 컬렉션
지친 눈가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불어넣는다. 기존 대비 넉넉한 용량과 더욱 화려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55ml 22만원.  

6 시세이도의 바이탈 퍼펙션 인텐시브 링클스팟 트리트먼
눈 주변의 기미 잡티와 주름을 집중관리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20ml 15만원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