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SPECIAL FACIAL

1,17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그냥 저냥 똑같은 마스크팩이 아니다. 하얗고 밋밋한 마스크를 뒤로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화려한 시트 마스크가 등장했다. 기왕이면 한번쯤 붙여보고 싶은, 효과가 궁금한 마스크팩 전격 비교 분석!

랑콤의 ‘압솔뤼 24K 골드 크림 마스크’

가격 15g×5매 16만5천원대 

소요 시간 20분

포뮬러 장미 추출물을 함유한 브랜드의 ‘압솔뤼 소프트 크림’과 24K 골드 성분을 담았다. 마스크 한 장에 풍부한 영양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매끈한 광채를 선사한다. 신축성은 없지만 도톰한 시트가 피부에 착 달라붙어 피부를 케어하고, 외부와의 접촉을 차단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한다.

밀착력 ★★★★ 보습감 ★★★★★ 가성비 ★★

디자인 ★★★

화려한 골드 컬러 위에 랑콤의 시그니처 장미가 프린트된 디자인이다. 마블 캐릭터를 연상케 한다.

사용평 보호 필름이 따로 붙어 있지 않아 마스크 시트를 펼쳐 얼굴에 바로 부착 가능하다. 위, 아래 시트가 분리되어 있어 얼굴 형태와 굴곡에 따라 붙일 수 있다. 손에 묻어나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편리하다. 시트 안쪽에 촉촉한 크림 에센스가 듬뿍 발려 있어 충분한 영양감이 느껴진다. 


세포라 컬렉션의 ‘와일드 위시스 더 홀로그래픽 마스크’

가격 23g 7천원 

소요 시간 10분

포뮬러 수정 파우더를 함유한 시트 마스크가 피부에 보습을 충전하고 쿨링감을 선사한다.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밀착력 ★★★★★ 보습감 ★★ 가성비 ★★★

디자인 ★★★★

빛의 반사에 따라 다채로운 색을 띠는 홀로그램을 입었다. 언뜻 보면 비늘 같기도 하다.

사용평 아주 얇은 하이드로겔 시트로 얼굴 굴곡에 따라 완벽하게 밀착되고, 탄력이 있어 넓은 부위까지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다. 신축성이 좋아 잘 찢어지지 않는 것도 장점. 단숨에 피부 컨디션을 끌어주기 때문에 아침에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 좋다. 달콤한 코코넛 향기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진다.


딥티크의 ‘인퓨즈드 페이스 마스크’

가격 인퓨즈드 마스크 세럼 50ml + 블룸 인 마스크 시트 4매 9만8천원 

소요 시간 10~15분

포뮬러 꿀처럼 쫀쫀한 제형의 세럼엔 피부 보습과 탄력에 관여하는 팬지,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풍부하게 담았다. 시간이 흐른 뒤, 미온수로 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으로 시트 없이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밀착력 ★★★ 보습감 ★★★★★ 가성비 ★★★★

디자인 ★★

꽃잎이 콕콕 박힌 종이 시트. 100%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었으며, 큰 사이즈라 누구나 사용하기 좋다.

사용평 세럼을 얼굴에 도톰하게 발라주고, 미온수에 촉촉하게 적신 시트를 그 위에 얹으면 마치 녹차 티백을 얹은 듯한 향이 난다. 너무 오래 붙이고 있으면 시트가 마르면서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으니 시간을 지켜 사용할 것. 니치 향수 브랜드의 스킨케어 제품답게 우아한 장미향이 매력적이다. 


지알에이트의 ‘올 데이 릴렉싱 마스크’

가격 25g 3천원 

소요 시간 10~20분

포뮬러 텐셀 소재의 극세사 원단 시트가 피부를 보드랍게 감싸 안는다. 병풀 추출물, 약모밀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붉게 달아오른 예민 피부를 세심하게 관리한다. 점성이 있는 에센스로 촉촉하지만 약간의 끈적임이 남는다.

밀착력 ★★★ 보습감 ★★ 가성비 ★★★

디자인 ★★★★

처음엔 그냥 하얀 시트이지만 피부 온도에 따라 시트에 디자인된 별의 컬러가 변한다.

사용평 얼굴에 붙이고 2~4분 정도가 지나자 볼 주위에 분홍빛의 별이 올라오고 더 시간이 흐르면 검게 변한다. 열감이 많이 느껴지는 이마 부위엔 가장 늦게 그리고 흐릿하게 별이 생긴다. 에센스가 피부에 완전히 스며들지 않고 살짝 겉도는데, 건조한 피부라면 약간의 속땅김이 느껴질 수 있다. 


지방시 뷰티의 ‘르 스왕 느와 레이스 페이스 마스크’

가격 18ml×4매 40만원대 

소요 시간 15분

포뮬러 탁월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알개 추출물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차오르는 탄력감을 선사한다. 오일 에센스라 유분감과 함께 진한 보습감이 느껴진다. 얼굴에 검은 얼룩이 남아 있더라도 당황하지 말 것! 가볍게 마사지해 흡수시켜주면 된다.

밀착력 ★★★★★ 보습감 ★★★★ 가성비 ★

디자인 ★★★★★

지방시 꾸뛰르 컬렉션의 플로럴 패턴 레이스를 마스크팩에 적용했다. 스트랩으로 귀에 고정할 수 있다.

사용평 레이스 소재에 브랜드 로고까지 그야말로 럭셔리 마스크팩이다. 가격을 고려했을 때 일회용 제품이라는 것은 살짝 아쉽다. 포뮬러와 레이스 시트가 분리되어 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예민한 피부라면 소재 특성상 약간의 자극이 느껴질 수 있다.


하이데이의 ‘마스크존 케어 마스크’

가격 20ml 2천5백원 

소요 시간 10~20분

포뮬러 엄청난 양의 에센스를 머금고 있는 마스크존 전용 마스크팩. 병풀 추출물을 담은 에센스가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한다.

밀착력 ★★★★ 보습감 ★★★ 가성비 ★★★

디자인 ★★★

귀에 걸 수 있는 마스크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 신축성이 좋아 얼굴 사이즈에 맞게 늘어난다.

사용평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줄 마스크 부위 전용 마스크. 얼굴 전체에 붙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신속하게 원하는 부위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시트가 굉장히 얇아 밀착력이 우수하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