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 대신 마음을 전하기에 딱! 기프티콘 베스트 선물 4

조회수 2020. 11. 28.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무겁지 않게 그리고 실속 있게! 기프티콘으로 고르는 센스 있는 연말 선물은?

연말 모임이 사라진 대신 기프티콘으로 마음을 전해보면 어때요? 주기도 쉽고 받기도 쉬운 데다가 이제는 커피 쿠폰을 넘어서서 요긴한 뷰티 아이템은 물론이고 콘텐츠 구독권까지 상상하지 못했던 선물들도 많거든요! 지금 바로 이 리스트들을 참고하세요!

출처: “세상에 단 하나뿐인” 불리 1803 립밤+핸드크림 세트 5만 2천2백원
당신의 이름을 새겨서 보내드려요!
단순한 아이템이더라도 내 이니셜이 들어간 패키지라면 소중함이 달라져요! 불리 1803에서는 인그레이빙 서비스까지 포함해서 봄 데 뮤제 립밤과 미니 더블 포마드 콘크레뜨 핸드크림 10ml와 핑크 컬러의 벨벳 케이스까지 들어있고요 불리 1803만의 그린 마블 봉투에 선물포장까지 해서 받을 수 있어요. 이 정도면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것을 찾고 싶은 확고한 취향을 가진 사람에게 제격인 선물이 될 거예요.
출처: 밀리의 서재 6개월 구독권 5만 9천4백 원
2021년의 목표는 책 많이 읽기!
2019년의 문화체육관광부 국민 독서 실태 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한민국 성인의 40%는 1년에 책을 1권도 읽지 않는다고 하죠. 그래도 매년 새해가 시작되면 많은 사람들은 독서를 결심해요! 그 결심에 응원을 하고 싶다면 이런 선물은 어때요? 바로 다양한 e-book을 쉽고 간편하게 독서할 수 있는 밀리의 서재 구독권이요! 3개월부터 6개월, 1년까지! 기간별로 나누어져 있어서 1만 원~9만 원대까지 예산에 맞춰서 골라서 선물할 수 있어요. 두고두고 생각나는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출처: 배달의 민족 밥 선물하기 쿠폰 4만 원
연말에 야근하고 있는 친구라면?
연말을 즐기지도 못하고 연이은 야근에 힘들어하는 친구가 있다면 배달의 민족 모바일 쿠폰은 어때요? 배달의 민족 특유의 서체로 디자인이 된 카드들은 위트가 넘치는 게 가장 큰 매력이고요, 평소에 배달 어플을 자주 쓰는 친구라면 이보다 더 실용적인 선물은 없겠죠? 5천 원부터 5만 원권까지 선택할 수 있으니까 커피부터 보쌈까지 어떤 음식도 소화 가능하니까 친구에게 밥 선물을 해보세요!
출처: BTS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 2만 3천8백 원.
팬심 저격! 갖고 싶었던 팬 굿즈도 톡으로!
슈퍼스타들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팬 굿즈만큼 좋은 선물도 없죠. 하지만 팬이 아닌 사람에게는 그 아이템이 어디에서 파는지조차 찾기가 힘들죠. 도통 어디서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티콘을 찾아보세요. 아티스트들의 캐릭터나 로고가 새겨진 굿즈들과 예능이나 드라마 속에서 눈에 띄는 아이템까지 모두 다 선물할 수 있어요. 예를 들면 하트 시그널에 나왔던 쿠션이나, BTS 에어팟 케이스처럼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