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편안한데 스타일리시한 후디

6,2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hyominnn

누구의 옷장에나 한 벌쯤은 있을법한 그레이 컬러 후디는 편안하고 캐주얼한 매력이 강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지나치게 험블해보일 수 있다. 함께 매칭하는 아이템, 액세서리 등을 신중하게 골라야 하는 이유. 조거팬츠나, 핏이 심플한 데님 팬츠 대신 효민처럼 과감한 디스트로이드 진을 선택해보시길. 여기에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를 더하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트리트 룩이 완성된다.

출처@tiffanyyoungofficial

컬러풀한 후디를 보다 새로운 느낌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입고 싶다면 과감하게 레오퍼드 패턴 하의를 매치해보시길. 티파니가 선택한 것처럼 예상치 못한 소재를 선택한다면 더욱 힙해진다. 주얼리를 더하고 싶다면 심플하지만 눈에 확 띄는 볼드한 디자인을 추천한다.

출처@hyunah_aa

평범한 보다 재치있는 스타일링을 즐기고싶다면 현아의 룩을 참고해보시길. 짧은 원피스로 활용할 수 있을 정도 길이의 컬러풀한 후디 위에 후디보다 짧은 슬립 원피스를 레이어드해 새로운 느낌의 미니 원피스처럼 연출했다. 여기에 심플하지만 볼드한 부츠로 룩에 무게감을 더했다. 컬러, 패턴 모두 강렬한 아이템을 레이어드할 때에는 부피가 작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선택해야 룩이 과해보이지 않는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