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오늘만큼은 비어보일 수 없다! 부위별 볼륨 처방법 4

조회수 2020. 11. 24. 18: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늘따라 이상하게 비어 보인다? 오늘만큼은 적어도 비어 보이고 싶지 않다면 이렇게 모발을 부풀리세요!

숱이 없는 모발이라면 각 부위별로 볼륨을 살리는 방법이 달라져야 해요. 숱이 없는 면적도 다르고 모발을 채우는 방법도 다르니까요. 오늘 차홍아르더 청담점의 김지은 부원장이 전수하는 숱 없는 머리를 부위별로 가장 빠르게 채울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TIP1. M자 라인이 빈약하다면 앞머리를 잘라서 고정!


보통 헤어 라인을 자연스럽고 풍성하게 보이기 위해서 앞머리를 문질러서 부풀리는데요, M자 라인이 빈약한 사람이라면 이 방법은 절대 금물이에요. 들린 모발 사이로 두피가 훤히 드러나 보여서 더 비어 보이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페이스 라인에 맞춰 잔머리를 잘라서 만들어 주는 방법을 써 보세요!

1) 페이스 라인을 따라서 아기 잔머리를 자른다

2) 왁스를 사용해서 두피에 눌러 붙인다

3) 다운펌까지 하면 바람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는다

*여기서 아주 작지만 중요한 포인트 하나! 페이스 라인을 따라 아기 잔머리를 고정시킬 때 손가락의 방향은 어느 쪽?

*여기서 아주 작지만 중요한 포인트 둘 ! 

아기 잔머리를 페이스 라인을 따라 자른 후에 두피에 고정 시킬 때는 00를 이용하거나 000를 한다! 확실하게 두피에 고정시킬 수 있는 방법은?


TIP2. 정수리에 숱이 없다면 앞머리를 넘겨서 해결!


갈라지는 정수리에다가 숱도 없고 고민이 참 많은 부위인데요, 정수리가 훤히 보이는 게 걱정이라면 아래쪽 모발부터 먼저 백콤을 넣어서 볼륨을 층층이 쌓아주세요. 그리고 앞머리를 뒤 쪽으로 넘겨서 고정시키면 뒤쪽 두상이 동그랗게 마무리 돼요.

1) 비어있는 정수리의 아래쪽을 백콤을 2~3회 넣어서 부풀린다
2) 정수리 부분에 모발이 약한 부위는 백콤을 가볍게 1번만 넣어 덮는다
3) 앞쪽 머리를 뒤로 넘겨서 정수리 부분을 덮어주고 소프트 스프레이를 뿌려 마무리한다.

*여기서 아주 작지만 중요한 포인트 하나! 

백콤을 넣는 방식은? 제대로 넣어서 볼륨을 주려면 모발을 이 각도까지 들어서 꼬리빗으로 거꾸로 빗어줄 것! 전문가의 팁을 확인하세요.

*여기서 아주 작지만 중요한 포인트 둘! 

숱이 없는 머리에 헤어 피스를 붙일 때는 고정력을 높이기 위해 00를 이용한다! 지지대가 되는 이것의 이름은? 지금 바로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숱 없는 머리는 말리는 방법부터 달라야 한다! 

볼륨 주입 드라이 법 확인하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