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나에게 최적화된 자외선 차단제는?

73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한여름의 태양으로부터 내 피부를 지켜줄 신상 자외선 차단제를 모았다.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골라 발라볼 것! 
   
자외선 차단제를 매일, 그리고 수시로 덧발라주어야 한다는 건 우리 모두가 알고 있다. 그렇다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텍스처와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새로운 선 제품이 수없이 쏟아져 나온다. 피부 고민과 취향에 따라 나에게 최적화된 자외선 차단제를 골라보자. 피부가 편안한 ‘촉촉 수분 자차’부터 바르자마자 산뜻하게 스며드는 ‘보송 자차’,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줄 ‘톤업 자차’,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진정 자차’까지 참으로 다양하다. 지금은 바야흐로 멀티 자차의 시대.  


A 수분 자차
젤, 세럼, 앰플까지! 자외선 차단제의 변신은 무죄다. 뻑뻑함 없이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닿자마자 자극 없이 흡수되고, 스킨케어 성분이 메마른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적셔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겉돌지 않고 싹 스며드는 것이 특징.


1 데코르테의 선 쉘터 멀티 프로텍션 SPF50+/PA++++  
로즈메리잎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해 수분 크림처럼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고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60g 5만2천원대. 

2 닥터자르트의 솔라바이옴™ 앰플 SPF50+/PA++++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자외선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건조해진 피부 속 수분 밸런스를 맞추어준다. 진한 영양감과 깊은 보습감 덕분에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생략할 수 있다. 50ml 3만9천원. 

3 스킨푸드의 올 데이 베리 쏘 워터풀 선 SPF50+/PA++++  
라즈베리 성분이 건조한 피부의 수분샘을 열어주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가벼운 제형이라 여러 번 덧발라도 산뜻하게 스며든다. 50ml 2만원. 

4 AHC의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SPF50+/PA++++  
식물성 플랑크톤과 오메가3, 아스타잔틴 성분을 함유해 활성산소를 관리하고 노화를 예방한다. 세럼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든다. 55ml 3만5천원. 

5 닥터지의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SPF50+/PA++++  
프랑스 해안의 거친 환경에서 자라난 소나무의 피크노제놀 성분을 담았다. 자외선으로 인한 광노화, 적외선으로 인한 열노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내인 노화를 3중 관리한다. 40ml 3만5천원.

6 샤넬의 수블리마지 라 프로텍씨옹 UV SPF50/PA++++  
스킨케어 성분이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공급하고 은은한 광채를 부여한다.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바닐라플래니폴리아 추출물이 피부 재생을 돕고 탄력을 개선한다. 30ml 14만2천원.   


B 보송 자차
오후만 되면 번들거리는 피부 때문에 기름종이가 필수인 지성 피부라면 얼굴의 유분기를 잡아주는 자외선 차단제를 추천한다. 언제 발랐나 싶을 정도로 보송한 마무리에,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1 네이처리퍼블릭의 캘리포니아 알로에 보송 선블럭 SPF50+/PA++++  
자외선과 적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아 상쾌하다. 55g 1만5천9백원. 

2 숨37°의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SPF50+/PA++++  
마치 파우더를 얹은 듯한 느낌이다. 프라이머처럼 피부 요철과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고, 미세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방지한다.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꺼내 발라도 위생적이다. 18g 3만2천원. 

3 유세린의 선 오일 컨트롤 젤 크림 SPF50+/PA+++  
오일 컨트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과도한 피지 분비를 조절해준다. 파라벤,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ml 3만2천원. 

4 라로슈포제의 안뗄리오스 인비저블 플루이드 SPF50+/PA++++  
묽은 플루이드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가볍게 스며든다. 피부 광노화의 주 원인인 장파 UVA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50ml 3만2천원대. 

5 시세이도의 더 퍼펙트 프로텍터 SPF50+/PA++++  
유명한 파란 자차의 업그레이드 버전. 물과 땀, 높은 온도에 피부가 노출되어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방어하고,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한다. 50ml 5만8천원대. 

6 카트린의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 쿠션 SPF46/PA+++  
퍼프 자체에 파우더가 들어 있어 두드려주기만 하면 된다. 10가지 안심 성분으로 구성한 자연유래 미네랄 파우더가 피부 속 수분은 가두고, 자외선과 미세먼지는 튕겨낸다. 4g 2만8천원.    

  
C 톤업 자차
자외선 차단은 물론,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피부를 한 단계 톤업해 얼굴 전체에 혈색을 더하고 핑크빛 생기를 불어넣는다. 메이크업 베이스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


1 설화수의 상백크림 #2 밀키 톤 업 SPF50+/PA++++  
뽕나무 뿌리인 상백피와 열매를 담은 고영양 선크림. 탄력, 색소 침착, 건조함을 개선하고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50ml 8만5천원대. 

2 아벤느의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 SPF50+/PA++++  
우수한 광안정성으로 오랫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텍스처 속 캡슐이 터지면서 자연스러운 핑크빛이 올라온다. 30ml 2만6천원. 

3 이자녹스의 테르비나 AD 리페어 베이스 선 SPF50+/PA+++
크리미한 텍스처로 뭉치거나 모공에 끼이는 현상 없이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된다. 코랄 핑크 컬러로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한다. 50ml 5만5천원. 

4 에스테덤의 노 썬 선크림 SPF50+/PA++++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글로벌 셀룰러 프로텍션 기술을 적용해 피부 스스로 자외선을 방어하는 기능을 길러주고, 셀룰러 워터가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선사한다. 50ml 7만7천원. 

5 아티스트리의 수딩 쿨러 톤업 선쿠션 SPF50+/PA++++  
핑크 칼라민을 함유해 성난 피부를 진정시키고, 과다 분비된 피지를 케어한다. 수딩 쿨러 콤플렉스가 피부에 보습을 더하고 청량감을 전한다. 17g 2만8천원. 

6 연작의 미네랄 베이스 틴티드 선 프로텍션 SPF43+/PA+++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톤업 기능이 뛰어나다.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보정하고 연꽃 추출물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40ml 5만원.     

 
D 진정 자차
자외선을 흡수하지 않고 반사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진정, 자극 완화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미세먼지 등 각종 도시 유해 물질로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다독인다.


1 리얼베리어의 시카릴리프 마일드 선 플루이드 SPF50+/PA++++
칼라민,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고농축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킨다. 백탁 현상이나 뭉침 없이 피부에 균일하게 발린다. 55ml 2만8천원. 

2 클레어스의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 SPF50+/PA++++
옛 무기자차의 뻑뻑한 발림성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가볍고 촉촉하다.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했으며, 구이아줄렌 성분이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회복을 돕는다. 80ml 2만1천9백원. 

3 아크네스의 더마 릴리프 시카 에어리 선 SPF50+/PA++++ 
3중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촘촘하게 채우고 프로폴리스 추출물, 병풀 추출물, 판테놀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든다. 60ml 2만5천원대.

4 센텔리안24의 마데카 더마쉴드 마일드 선크림 SPF50+/PA++++  
수분감 가득한 로션 타입으로 피부가 편안하다. 정제수 대신 동국제약의 병풀 추출물 60%를 담았고, 병풀 추출물과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50ml 2만9천원. 

5 비브의 모이스트 카밍 릴리프 선 SPF50+/PA++++  
비건 인증을 받은 클린 뷰티 선 제품. 자작나무 수액이 보습을 더하고 쿠쿠이나무씨 오일, 병풀 추출물이 피부를 보호한다. 50ml 2만9천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