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면 단발병을 앓게 되리라! 단발머리 매일 다르게 스타일링 하는 법 3가지

조회수 2020. 6. 10. 20: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단발로 자르긴 했는데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감이 안 서는 사람들 들어와요.
#1. 살짝 설레게! 살짝 뻗친 단발 머리가 자갈치가 되지 않으려면? 1:26초 확인
모발 끝 쪽만 아래로 살짝 뻗친 단발 머리, 쉬워 보이는데 한 번도 성공한 적이 없으시다고요? 이 한 끗 차이가 자갈치 머리를 만드느냐를 결정짓는데요 바로 어느 지점까지 모발을 마느냐가 포인트예요. 목덜미 쪽의 뒷머리는 바깥으로 말지 말고 안으로 말아야 지저분해 보이지 않고요, 아웃컬을 만들어 줄 때는 아래에서 딱 3cm부터 잡아줘야 모발이 자국이 생기지 않아요. 그리고 모발 역시 겉면을 잡아야 하죠. 1:24초에서 확인하세요!
#2. 있는 앞머리도 없애고 자유로워 보이는 히피 단발 만드는 법은? 5분 18초 확인
펌은 어딘가 부담스럽다.. 싶다면, 이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 모발을 가닥 가닥 잡고 인컬과 아웃컬을 섞어서 컬을 만들면 금세 자유로운 히피 스타일의 단발이 완성돼요. 그런데 아이론을 쓸 때마다 자꾸 헷갈린다고요? 봉과 집게를 구분하는 것부터 일단 배우셔야 해요. 4분 21초를 보시면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모발을 뒤로 감을 때는 봉의 위치를 뒤로, 모발을 앞으로 감을 때는 봉을 앞으로 위치해 두고 한 바퀴 반을 감으면 그대로 컬이 생겨요!
#3. 아이론을 잡고 문지르면 단발 펌이 된다? 6분 17초 확인
아이론을 꼭 말아야만 한다는 생각을 버리세요! 모발을 잡고 아이론을 비비듯이 문지르면 그대로 물결무늬의 단발 펌으로 변신해요. 6분 57초에서 어떻게 홈을 만드는 지 확인하세요. 단발머리의 경우는 두 번 정도만 홈을 만들어도 스타일링이 완성되니까 바쁜 아침에도 빠르게 할 수 있는데요, 열이 오른 아이론을 지그시 눌렀다 떼고 그대로 잡아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그리고 이 스타일은 머리 양옆 부분이 봉긋해야 스타일이 살아나니까 그 부분도 꼭 살려주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