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1만원부터 60만원대까지! 행사가 가득한 5월, 가격대별 선물 리스트

7,5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각종 기념일과 행사로 가득한 5월이다. 가격대별 선물 리스트를 참고해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전해보길.  
손끝에 머무는 향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핸드크림. 시어버터가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보드라운 손으로 가꾸어준다. 싱그러운 야생화향을 맡을 때마다 선물한 이의 고마운 마음이 전해질 듯. 
록시땅의 에르베 핸드크림 30ml 1만4천원.  
포 밀레니얼
라인프렌즈 덕후라면 사랑해 마지않을 헤어드라이기.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바람 세기와 온도 유지를 통한 모발 보호 기술을 갖추었다. 게다가 선물하기 부담 없는 가격대까지! 
필립스의 에센셜 케어 라인프렌즈 에디션 브라운 2만3천9백원.  
장밋빛 미래
하루 종일 집콕 중인 20학번 대학생 동생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 장미 모양의 립스틱과 화장품 정리를 도와줄 멀티 트레이 구성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집 앞까지 배송된다. 
안나수이의 꽃 립스틱 & 멀티 트레이 세트 3만4천원.  
입술에 찰떡
pH 농도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리퀴드 립밤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컬러다. 입술 표면의 미세주름을 채워 매끈하게 빛나는 립을 연출해준다. 핑크 레더와 실버 메탈 조합의 캡도 고급스럽다. 
지방시 뷰티의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N001 퍼펙트 핑크 6ml 4만7천원대.  
맘마 미아!
사랑하는 엄마에게 꽃다발 대신 특별한 화분을 안겨드려 보자. 욕조에 넣자마자 반짝이는 보랏빛으로 바뀌는 입욕제 ‘마담 프레지던트 배쓰 밤’과 보드라운 피부를 위한 ‘맘마미아 보디 스크럽’이 로맨틱한 샤워 시간을 선사한다.
러쉬의 플라워 팟 5만원.  
오직 딱 하나!
핑크 스웨이드 케이스와 함께 제공하는 클래식한 패키지에 담긴 고체 립밤을 선물해보자. 8가지 컬러 중 원하는 색상의 패키지를 고를 수 있으며, 이니셜을 새겨 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 덕분에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 
불리 1803의 봄 데 뮤제 7g 5만2천원.  
슬기로운 비건 생활
먹는 것, 입는 것 하나 허투루 선택하지 않는, 비건 라이프를 지향하는 그녀를 위해 특별한 보디 제품을 선물하자. 그린 커피빈 오일을 포함한 12가지 식물성 오일이 연약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꾼다. 
베이지크의 리플레니싱 바디오일 100ml 5만6천원.  
반짝이는 안색
성년의 날, 장미 대신 꽃 패턴이 그려진 패키지의 아이템을 건네는 것은 어떨까? 두 뺨을 복숭앗빛으로 은은하게 물들여 이제 막 성년이 된 이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돌체앤가바나의 러브 코리아 하이라이터 12g 6만7천원대.  
팔색조 매력
이제 막 뷰티에 눈뜬 딸에게 선물하면 좋을 화장품. 블러셔 3종, 하이라이터, 브론저, 브러쉬로 구성한 멀티 팔레트 하나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을 시도할 수 있다. 
베네피트의 치크 스타스 리유니온 투어 8만5천원대.  
타이니 키트
출장이 잦은, 혹은 여행을 즐기는 그녀에게 딱.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마스크 6종을 미니 사이즈로 파우치에 담아 제공한다. 
프레쉬의 미니 마스크 러브즈 15ml×6개 8만6천원대.  
리얼 시트러스
아침 햇살을 닮은 그녀와 어울리는 싱그러운 자몽향이다. 퍼퓸 아티스트가 레더 케이스에 원하는 메시지를 직접 각인해주는 특별한 서비스와 새로운 컬러의 리본을 장식한 기프팅 서비스를 이용해볼 것.  
아틀리에 코롱의 포멜로 파라디 30ml 9만7천원.  
도자기 피부
여자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할 만한 영롱한 디자인의 쿠션. 노란 기와 칙칙한 다크닝을 잡아주고, 생기 있는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베이스 제품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디자이너 메쉬 쿠션 14g 9만7천원대.  
허브 담은 화장품
선물 포장까지 신경 쓰인다면 키엘의 선물 세트를 주목해보자.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촉촉함만을 남기는 칼렌듈라 제품을 세트로 구매하면 샘플 4종까지 덤으로 담아 예쁘게 포장까지 해준다. 
키엘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 250ml 5만9천원대, 칼렌듈라 세럼 크림 50ml 5만6천원대.  
한방 럭셔리
최고급 한방 원료가 피부 순환을 촉진해 안색을 맑게 하고 윤기를 더하는 컨센트레이트 제품. 5월 한 달간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전초 미니어처 키트 5종과 마스크 3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선물이 더욱 풍성해 보일 터. 
연작의 전초 컨센트레이트 75ml 11만5천원.  
베스트 니치 에버
평소 플로럴향과 우디향을 즐겨 쓰는 그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 세트. 베스트셀러 향인 롬브르 단 로, 필로시코스, 도 손, 오 데 썽, 오 로즈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향수를 넣어 휴대할 수 있는 천 파우치도 함께 구성했다. 
딥티크의 EDT 디스커버리 세트 7.5ml×5개 13만5천원.  
깨끗한 향기
감각적인 향으로 그녀의 핸드 케어를 업그레이드해줄 환상의 듀오. 달콤한 배와 상큼한 베르가모트가 풍부한 플로럴향으로 이어지고 청량한 머스크향으로 마무리된다. 세트를 구매하면 향수 샘플 2종을 랜덤 증정한다. 
바이레도의 스웨이드 핸드 워시 450ml 6만7천원, 핸드 로션 450ml 7만원.  
밸런싱 스킨 케어
피부결과 안색, 탄력을 동시에 관리하고 싶은 그녀에게 선물하면 좋을 미니 스킨케어 키트. 네 가지 플로럴 성분이 피부 에너지를 깨우고 건강한 빛을 선사한다. 
디올의 캡춰 토탈 디스커버리 세트(로션 50ml+세럼 10ml+코렉팅 크림 15ml+코렉팅 아이 크림 5ml) 15만원대.  
힐링 테라피
향기로운 거품 목욕을 즐기는 그녀를 위한 입욕제로 하루의 끝에 평온한 시간을 선사한다. 우아한 장미향이 욕실을 근사하게 채우고,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준다. 
프레데릭 말의 포트레이트 오브 어 레이디 폼 배쓰 300ml 18만원.  
촉촉 클렌징
예민 보스 그녀를 위한 클렌저 세트. 메이크업과 각종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밤 타입 클렌저와 휴대가 간편한 캡슐형 오일 클렌저로 구성했으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브롬의 패밀리 세트(밤투오일 클렌저 100ml+젤밤 클렌저 100ml+클렌징 오일 캡슐 62.5ml) 19만원대.  
향기의 힘
서로의 향을 공유할 만큼 가까운 사이라면, 향수가 좋은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달큰하면서도 톡 쏘는 쌉싸래한 유자향이 기분까지 전환시켜줄 터. 서울에서 영감을 받은 블로썸 컬렉션을 포함해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파스텔톤의 보자기로 선물 패키징을 해준다. 
조 말론 런던의 유자 코롱 100ml 19만4천원.  
헤어 컨디셔닝
화장대 위에 올려두는 것만으로도 뿌듯해질 만한 럭셔리 헤어 아이템들. 선물하는 사람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엉킨 모발을 부드럽게 빗어주는 헤어 브러시와 모발을 윤기 있게 가꾸는 헤어 미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발망의 럭셔리 실버 스파 브러시 미니 & 실버 미러(+실크 퍼퓸 50ml) 27만원.  
봄기운 가득
매일 아침이 바쁜 그녀를 위한 선물. 적절한 온도, 강한 모터를 통한 고속, 고압의 바람이 머리카락을 신속하게 말려준다. 푸시아 핑크 컬러를 입혀 출시한 드라이어와 함께 35mm 라운드 브러시, 엉킴 방지 빗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이슨의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46만9천원.  
반짝이는 얼굴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아주고 탄력을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크림을 선물해보길. 5월 한 달 동안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구매하면 플라워 코르사주와 캘리그래피 카드를 증정하는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구매시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끌레드뽀 보떼의 라 크렘므 30ml 68만원대.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