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겹치면 겹칠수록 예쁘다? 셀럽들이 레이어드 룩을 입는 방법!

옷 잘입는 셀럽들의 SNS에서 캐치한 레이어드 스타일링 스

28,2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뉴트로 룩의 인기는 2020년에도 계속될 전망이다. 몇 해째 인기인 이 트렌드에 아직 탑승하지 못했다면 가장 기본적이고 활용도 높은 아이템부터 갖춰두길 추천한다. 선미가 니트 안에 입은 것과 같은 러플 디테일 빅 카라 블라우스는 그녀처럼 레이어드해서 입어도, 단독으로 입어도 빈티지한 감성을 손쉽게 살릴 수 있는 잇템이다.

출처@miyayeah

스타일링의 재미와 감도를 모두 잡고 싶다면 현아의 레이어드룩을 눈여겨보시길. 얼핏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강렬한 아이템들의 조합이지만, 조화로워 보이는 이유는 바로 소재를 은근하게 통일시킨 현아의 센스에 있다. 이너로 입은 실키한 원피스, 겹쳐 입은 두 벌의 아우터 모두 은은하게 빛나는(?) 아이템으로 선택해 통일감을 더한 것. 여기에 캐주얼한 스니커즈, 볼캡 등으로 룩의 밸런스까지 맞췄다.

출처@hyunah_aa

목가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컨트리 룩을 입고자 할때에는 보다 과감해질 필요가 있겠다. 이게 어울릴까? 싶은 패턴, 소재를 다양하게 레이어드 할수록 오히려 감각적이고 입체적인 스타일링이 완성되니 말이다. 단, 자칫 잘못하면 너무 따로 노는듯한 느낌을 줄 위험이 있으므로 전체적인 아이템의 컬러 톤을 맞추는 것이 안전하다.

출처@songhaena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