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머플러 맬 때 완전 유용! 머플러 헤어스타일링 팁 5

전문가의 한 끗 차 꿀팁

73,7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매우 사소한 부분이지만 중요한 헤어 팁! 그냥 머리 위에 둘둘 감아 머플러하는 것과 확연히 다른 전문가의 한 끗 차 꿀팁

 

머플러 없이는 목덜미가 싸늘한 시즌! 따뜻하고 포근한 머플러를 목에 두르는 것까지는 좋았지만 머리카락을 대체 어떻게 처리해야 난감했다면? 차홍 룸 압구정의 정지우 원장이 알려주는 헤어 스타일링 법을 따라해보세요.


TIP 1 머플러할 때 포니테일 스타일링 법

무난한 포니테일도 머플러가 걸리는 위치에 따라 상당히 애매한 헤어스타일이 될 수 있어요. 너무 아래나 위에 묶게 되면 뒤통수의 볼륨이 잘 살지 않거나 헤어라인이 너무 드러나 얼굴이 더 커보일 수도 있답니다. 이 때 가장 이상적인 포니테일 묶는 위치는 머플러가 끝나는 곳보다 살짝 높은 부분!


포니테일과 함께 하는 자연스러운 잔머리 스타일링은 영상에서 더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TIP 2 똥머리 스타일링 팁

세상 간단해 보이는 똥머리 이지만 부피감이 있는 머플러와 함께라면 얘기가 좀 다릅니다. 머플러와 함께 얼굴이 더 길어보이지 않게 하려면 묶는 위치부터 신경써야 해요. 더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도록 빗질 대신 손가락을 이용해 묶는 것도 중요!


1 묶는 위치는 정수리와 귀 뒤 중간 위치가 가장 적당!

2 머리를 다 묶지 않고 살짝 빼서 고리를 만들어요

3 고리를 토대로 잡고 남은 머리를 고리 주변에 돌려 감아주세요

4 머리 끝에 실핀 1~2개를 이용해 고정!

5 헤어라인 부분 잔머리를 살짝 빼면 끝


TIP 3 머리 끈 없이 턱인 헤어 스타일링 하는 법

머리를 묶는 게 싫다면 헤어를 모두 머플러 안으로 감추는 턱인 헤어가 제격! 하지만 자꾸만 시간이 지날 수록 예쁘지 않게 빠져나오는 머리가 고민이었다면 머리 끈 없이 머리를 고정할 수 있는 이 방법을 참고하세요!


머리끈이 전혀 필요 없기 때문에 머리를 다시 풀어도 자국이 남지 않는다는 게 가장 큰 장점! 글 만으로 설명하기 어려우니 다음의 영상을 보고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