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시어링 재킷부터 페이크 퍼 코트까지. 30만 원 이하 겨울 아우터 추천!

2,5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써틴먼스

안감이 시어링으로 이루어진 라이더 재킷.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움직여도 흐트러짐 없는 단단한 실루엣이 관전 포인트다.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에 컬러풀한 이너를 입으면 레트로 룩으로 연출할 수 있고, 발목까지 내려오는 맥시 원피스 위에 걸치면 시크한 파리지엔 무드로 소화할 수 있다.

써틴먼스 29만8천원 13month.com

출처mohan

같은 값으로 최대치의 스타일링 효과를 내고 싶다면 리버서블 아우터를 추천한다. 모한의 하프 패딩은 양면의 컬러는 같지만 소재를 다르게 해 리버서블 아우터 특유의 이질감이 전혀 없이 은근하게 다른 두 가지 느낌으로 입을 수 있다는 사실. 게다가 X라인을 강조할 수 있도록 양면에 모두 벨트가 포함돼 있어 패딩을 훨씬 더 날씬한 느낌으로 소화할 수 있다.

모한 27만9천원 www.wconcept.co.kr

출처듀이듀이

다양한 소재, 컬러, 패턴이 믹스된 독특한 퍼 패딩 재킷! 빈티지하면서도 소녀스러운 감성이 돋보인다. 빅 카라 포인트로 얼굴이 1.5배 작아 보이는 효과도 노릴 수 있다는 사실. 아우터 자체가 지닌 존재감이 강렬하기 때문에 이너와 하의는 최대한 심플한 것이 미덕이다. 군더더기 없는 블랙 스커트나 데님 팬츠와의 조합을 추천한다.

듀이하트듀이 21만8천원 dewedewe.com

출처앳코너

테디베어 코트의 인기는 올해도 계속될 예정이다. 쇼핑 리스트에 올려두었다면 어디에나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은 베이식한 브라운 컬러를 추천! 어떤 디자인을 고를지 고민이 된다면 길이는 무릎 아래로, 몸에 딱 맞는 실루엣보다는 한 사이즈 큰 듯한 오버 핏으로 선택해야 테디베어 코트 특유의 포근한 느낌을 한껏 살릴 수 있다.

앳코너 25만9천원 www.lfmall.co.kr

출처몰리올리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위해 리얼 퍼 대신 페이크 퍼를 찾는 움직임이 매해 커지는 추세다. 몰리올리의 에코 퍼 하프 코트는 리얼 퍼 못지 않은 부드러운 촉감과 소장 욕구 자극하는 세련된 컬러가 특징. 컬러풀한 트레이닝 수트와 함께 매치해 애슬레저 룩으로 입거나 터틀넥에 시퀸 드레스 위에 걸쳐 드레시한 무드로 연출해 볼 것.

몰리올리 28만8천원 www.wconcept.co.kr

출처OiOi

이토록 러블리한 더플코트라니! 게다가 사랑스러운 민트 컬러로 입는 순간 -5세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듯. 영하고 경쾌한 느낌의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OIOI의 더플 포인트 퍼 코트를 추천한다. 볼캡이나 비니 등 스포티한 모자를 더하면 그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는 사실도 기억하시길.

OIOI 24만6천원 www.oi-oi.co.kr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