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공효진표 동백이 패션, 원피스부터 앞치마까지 한끗 차이

공블리가 동백이 패션을 소화하는 방법은?

35,88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단단한 스토리와 연기 구멍 없는 출연진, 마냥 웃기고 즐겁다가도 간담이 서늘해지는 세심한 연출력 등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를 보고 싶은 이유는 많지만, 그중에서도 관건은 보면 볼수록 궁금한 자타 공인 패셔니스타 공효진표 동백이 패션이다.

출처@rovvxhyo

출처@rovvxhyo

청순가련 미디 길이 원피스

극 중 동백이는 원피스를 입을 때, 무릎 아래로 살포시 내려오는 길이, 얇은 소재에 반복되는 작은 패턴으로 청순하고 소녀스러운 느낌이 강한 디자인을 선택한다. 손으로 뜬 듯한 크로스백이나 버킷 햇, 양말로 빈티지한 느낌까지 더하면 오케이.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동백이의 원피스 룩을 활용하고 싶다면 벌키한 오버사이즈 니트나 데님 재킷을 걸쳐도 좋을 듯!


출처@rovvxhyo

출처@rovvxhyo

옷보다 예쁜 앞치마

앞치마 매기를 허투루 하지 마시길! 극 중에서 까멜리아를 운영하는 오너 쉐프(?) 인 동백이는 주방에서는 물론, 가까운 외출 시에는 가게에서 하던 앞치마를 그대로 매고 나가기도 하는데, 묘하게 그날의 스타일링과 잘 어울리는 앞치마가 외출복처럼 보이기도. 상의와 컬러를 맞추거나, 허리에 두르는 앞치마를 스커트처럼 활용하는 것이 팁이다.

출처@rovvxhyo

출처@rovvxhyo

극강의 레이어드 스킬

동백이처럼 감각적인 레이어드 룩을 뽐내고 싶다면 ‘과연 이 옷과 이 아이템이 어울릴까?’ 하는 생각은 과감하게 접어두자. 얇은 화이트 셔츠를 입고 소매를 둘둘 말아 올린 후, 슬리브리스 톱을 그 위에 입으면 자연스럽게 어깨가 강조돼 퍼프 숄더 블라우스로 연출할 수 있다. 혹은 길이가 다른 두 벌의 원피스를 레이어드해보시길. 마치 새로 산 원피스를 입은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