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꿀잼 보장! 드라마가 된 인기 웹툰들 3

조회수 2019. 9. 18.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름만 들어도 재미가 보장이 되어 있는 웹툰들이 드라마로 새롭게 태어났어요.

탄탄한 스토리, 섬세한 그림체,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구체적인 묘사까지! 이 모든 걸 갖춰야 인기 웹툰에 반열에 오를 수 있죠. 여기 이 어려운 3가지를 모두 해내 평점 9점 이상의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또 한 번 더 널리 세상에 알려질 준비를 갖춘 웹툰들이 있어요. 드라마로 재탄생되는 웹툰들이 주인공인데요, 웹툰과 얼마나 싱크로율이 일치할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원작을 넘어서는 작품으로 기록될 수 있을지 함께 지켜볼까요?

조회 수 11억 뷰의 저력, <쌉니다, 천리마마트>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누적 조회 수는 무려 11억 뷰! 평균 평점도 10점!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 이 웹툰이 드라마가 되었어요. 대마 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상권에도 밀리는 천리마마트에서 마트를 살리려고 하는 천재 점장 문석구(이동휘 분)와 정리하고 싶어 하는 막무가내 사장 정복동(김병철 분)의 대결 가운데 벌어지는 일을 코믹하게 담은 이야기에요. 레전드 웹툰으로 인정받은 스토리에 연기로 호평받은 두 배우를 필두로 하니 웃을 준비하고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어요!


방송: 매주 금 오후 11:00 tvn(9월 20일 첫 방송)

원작 싱크로율 100%에 도전, <타인은 지옥이다>

서울로 상경한 청년이 고시원 방 안에서 살면서 다른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지옥을 경험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타인은 지옥이다>는 주인공들의 싱크로율로 화제가 된 작품이죠. 주연을 맡은 배우 임시완은 군 복무 중에 이 웹툰을 처음 접했는데요, 군대 후임이 주인공으로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며 이야기했었다죠. 그 영향일까요. 매 회 방영될 때마다 화제가 되더니 OCN의 VOD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콘텐츠 영향력 지수도 1위를 기록했어요. 그 화제성이 성적으로 입증됐으니 아직 보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오늘부터 보기 시작해볼까요?


방송: 매주 토, 일 오후 10:00 OCN

3년간 평점 1위의 검증된 스토리, <녹두전>

2014년부터 2017년까지 3년 동안 평점 1위를 차지했던 <녹두전>도 드라마로 탄생돼요. 뜻하지 않게 ‘과부촌’에 입성하게 되는 여장남자 녹두(장동윤 분)와 기녀가 되기 싫은 동주(김소현 분)가 모녀관계로 만나 벌어지는 일을 다룬 이야기에요. 비밀을 가진 남자와 그 비밀을 알고 있는 여자가 만나, 더구나 모녀관계로 얽힌 두 사람 사이에 로맨스가 피어난다니! 완결될 때까지 1위를 놓치지 않은 이유가 바로 이 독특한 설정 때문이겠죠? 포스터가 공개되고 ‘그냥 여자인 줄 알았다.’는 장동윤의 변신과 김소현의 케미도 함께 지켜보아요.


방송: 매주 월, 화 오후 10:00 KBS2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