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넓은 어깨, 66사이즈, 다이어트 안해도 성공하는 화이트 티셔츠 베스트 7!

내추럴 사이즈 모델 치도와 스타일리스트 황금남의 스타일링 팁!

49,96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오늘의 주제는 옷장 속 베이식 아이템인 화이트 티셔츠입니다.

스타일리스트 _ 치도씨는 평소 화이트 티셔츠를 즐겨 입나요?
치도 _ 아니요 사실 저는 화이트 티셔츠를 그렇게 즐겨 입지 않아요. 왜냐면 제가 어깨가 넓은 편이기 때문에 티셔츠를 입으면 어깨 라인이 부각된다고 해야 하나…? 넓은 어깨가 더 넓어 보여서 피하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처럼 어깨라인에 절개선이 없거나 자연스럽게 팔까지 이어지는 디자인을 찾아 입는 편이에요. 그래서인지 화이트 티셔츠 쇼핑하기 유난히 어렵게 느껴지더라고요.

스타일리스트 _ 맞습니다. 화이트 티셔츠 같은 베이식한 아이템이 오히려 제대로 몸에 잘 맞고 어울려야 하기 때문에 이것저것 신경 쓸 디테일이 많죠. 사실 가장 좋은 방법은 쇼핑 전에 여러 벌 직접 입어보는 것이겠지만, 현실적으로 어렵죠.

첫 번째 TIP

스타일리스트 _ 직접 입어보기 어렵다면..? 가장 어려운 부분이 해결된(?)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답이에요

치도 _ 사실 네크라인이야말로 직접 입어보지 못하고는 알 수 없는 부분이거든요.

스타일리스트 _ 맞아요. 사람마다 목의 길이, 쇄골의 위치 등이 다 달라서 티셔츠의 네크 라인이 딱 맞기 어렵죠. 자칫 너무 답답하거나 반대로 너무 험블해 보일 위험이 있어요. 이럴 때는 라인을 따라 배색 포인트를 줄 디자인을 선택하면 훨씬 쉽답니다.


두 번째 TIP

스타일리스트 _ 이런 실루엣의 티셔츠는 절대 치도씨와 같은 체형을 지니신 분께 추천하지 않는 디자인이에요.

치도 _ 입었을 때 굉장히 편한데 왜죠…?

스타일리스트 _ 정직하게 일자로 떨어지는 실루엣이고, 치도씨가 평소 피하는 어깨 절개선에, 게다가 소재가 이렇게 탄탄하면 자칫 포대자루 같아 보일 수 있거든요. 이런 티셔츠는 오히려 마른 체형이나 좁은 어깨가 콤플렉스인 분들이 체형을 커버하기에 용이하죠.

이 외에, 내복처럼 보이는 쭉티 스타일리시하게 입기, 치도가 애정 하는 허리 라인 잡아주는 티셔츠 디테일, 스타일리스트 황금남이 평소 남자 티셔츠를 선호하는 이유 등 더욱 많은 팁과 디테일이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을 플레이해주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