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절대 금지, 하체비만이 수영복을 입는 방법! (feat. 전문가 스킬)

조회수 2019. 7. 12. 14: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수영복? 그냥, 지금, 당장 입으세요!
여름만 되면 수영복을 입기 위해 쫄쫄 굶었던 과거는 이제 청산하시길.

스스로의 사이즈를 상의 66, 하의 77이라 밝힌 내추럴 사이즈 모델 치도가 이야기합니다

“여러분, 수영복은 그냥 지금 당장 입는 거예요!”
치도 _ “안녕하세요 내추럴 사이즈 모델 치도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없이도 당장 수영복을 입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감이겠지만 그냥 입었을 때보다 조금 더 예뻐 보일 수 있는 커버 스타일링까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래서 전문가까지 모셨습니다.”

황금남 스타일리스트 _ “ 사실 체형에 딱 맞아떨어지는 수영복을 고르는 일은 쉽지 않아요. 그래서 더욱 중요한 것이 몸매를 커버해줄 수 있는 스타일링 스킬입니다”
황금남 스타일리스트 _ “길이가 긴 플리츠 스커트는 의외로 비키니에 잘 어울려요. 주름이 자연스럽게 뱃살을 가려주기도 하고, 조금 단단한 소재를 선택하면 어떤 콤플렉스가 있는 다리라도 커버 가능하죠.”
황금남 스타일리스트 _ “이렇게 패턴이 없는 베이식한 아이템들을 매치할 때에는 극명한 색상 대비로 포인트를 주세요!”
황금남 스타일리스트 _ “화려한 패턴 셔츠도 빼놓을 수 없죠. 바캉스에서나 어울릴법한 셔츠를 일상에서도 입고 싶다면 블랙 컬러가 중간중간 섞여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다른 하의와 매치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셔츠는 안에 넣거나 정직하게 잠그는 것보다는 아랫단에서 묶어주는 것이 포인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