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차에서도 10분이면 여신 웨이브를? 고데기, 드라이어 없이 앞머리 볼륨 살리는 꿀팁

차 안에서 10분 만에 배우는 뷰티 꿀팁 드라이뷰 _ 헤어 볼륨 편

17,62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안녕하세요 포레스타 청담 김주영 부원장 (쭈드레 @jju_dresser)입니다. 제가 7월 예식을 앞두고 요즘 시간이 날 때마다 드레스 투어를 다니고 있는데요. 몇 번 다녀보니까 웨딩드레스처럼 화려한 옷을 입어볼 때에는 어느 정도 헤어와 메이크업이 세팅돼있어야 옷을 제대로 볼 수 있겠더라고요. 그렇다고 늘 풀 메이크업을 하고 있을 수는 없으니.. 제가 이동 중에 사용하는 꿀팁들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고데기와 드라이어 없이 여신 웨이브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유분기를 먼저 제거해주세요. 드라이 샴푸를 적절히 활용하면 스프레이 없이도 고정력을 얻을 수 있답니다. 정수리 기준으로 앞머리를 나눈 후, 20cm 정도 거리를 두고 2-3번씩만 짧게 분사해주세요. 모발 전체적으로도 마찬가지! 뿌린 후, 손으로 꼭 털어내야 하얗게 들뜨거나 뭉치지 않아요.”

“그다음은, 고무줄로 완성하는 굵은 웨이브!”

“휴대하기 편한 미니 롤빗이나 그루프만 있으면, 언제든 방금 드라이 받은 것처럼 앞머리 볼륨을 살릴 수 있어요.”

“저는 지금 자연스럽게 손으로 넘길 수 있는 앞머리 모양을 만들기 위해 가르마를 기준으로 양쪽에 미니 롤빗을 말아두었는데요. 어떤 방향으로 머리를 말아놓는지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의 앞머리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메이크업 수정 시에도 유분기 제거가 필수! 제가 애정 하는 아이템들을 모두 들고 왔어요.”

“마지막으로 헤어 볼륨을 더욱 효과적으로 살릴 수 있는 저만의 시크릿 아이템을 공개할게요!”

쭈드레의 헤어 스타일링 팁 디테일, 그녀가 강력 추천하는 시크릿 아이템과, 파우치에 매일 들고 다니는 제품들을 모두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