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뉴이스트도 다녀갔다는 가로수길 카페는 어디?

주목해야할 핫 스폿 리스트

3,05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유명 브랜드의 콜라보 팝업 카페부터 들어서는 순간 여행을 떠나온 듯한 기분에 사로잡히는 디자이너 쇼룸까지. 득템은 물론 힐링까지 선사하는 지금 꼭 체크해두어야 할 핫 스폿 리스트를 공개합니다.

01.젠틀펜디 팝업 카페 ‘더 가든’

지난 5월 8일, 젠틀몬스터x펜디의 협업으로 탄생한 젠틀펜디 콜렉션 공개를 축하하기 위해 뉴이스트 민현, 렌, 차은우, 이성경, 선미 등 핫한 스타들의 방문이 줄을 이어 가로수길이 잠시 들썩였다. 요즘 가장 힙한 브랜드간의 만남이라는 사실과 더불어, 이를 기념하며 가로수길 젠틀몬스터 매장 건너편에 오픈한 팝업카페도 함께 주목 받고 있는 중. 자유분방하고 여유로운 감성이 물씬 풍기는 외관을 즐기며 들어서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공간에서 젠틀몬스터 소속 파티시에가 디자인한 독특한 콘셉트의 디저트 4종과 소속 바리스타가 개발한 커피 메뉴는 물론, 이태리에서 직접 제작한 젠틀펜디 젤라토 바를 맛볼 수 있다. 7월 28일까지만 반짝 오픈되는 공간이니 SNS 인증샷을 남기고자 한다면 지금 바로 방문해볼 것!

02. 도산공원 준지 플래그십 스토어 x 펠트 커피 3호점

커피 마니아라면 한 번쯤은 맛봤을 법한 펠트 커피. 최상의 스페셜티 커피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펠트 커피는 소박한 공간에서 시작해 입소문을 타다가 작년 광화문 D 타워에 2호점을 오픈하더니, 3호점은 공개 전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은 준지 플래그십 스토어 1층에 자리를 잡아 화제가 되었다. 세상 힙하고 트렌디한 동시에 세련된 준지의 감성과도 잘 맞아떨어지는 펠트 커피 3호점은 오픈한지 일주일도 채 안 돼 SNS 성지로 등극하더니 벌써 로데오에서 가장 핫한 카페로 자리매김하는 중. 준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남성, 여성 전체 컬렉션 라인은 물론, 한정판 콜라보 제품까지 한 번에 쇼핑 가능하다.

add. 강남구 언주로164길 23

03. 비아 플레인 x 베지터블 스튜디오

마치 유럽의 한가로운 마을에 위치한 정원 딸린 집에 들어선 듯, 그저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공간! 약수동 성벽 길 바로 옆에 위치한 오래된 주택을 개조해서 꾸민 디자이너 브랜드 ‘비아 플레인’의 뉴 쇼룸이다. 여성스러우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내추럴한 브랜드의 성향과 꼭 닮은 이곳은 조경 전문 프로젝트 브랜드 베지터블 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꾸며졌다는 사실. 천천히 시간을 보내며 여유로운 쇼핑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스폿이다. 쇼룸 오픈 타임은 다소 유동적이며, SNS 채널을 통해 공지되니 참고할 것.

add.서울시 중구 동호로17길81

04.작은 쇼핑센터, 듀펠 센터

소박하고 캐주얼한데 그렇기 때문에 더욱 자연스럽고 멋진 공간! 장안동의 오래된 목욕탕인 청호탕을 전면 개조해 만들어진 ‘듀펠 센터’는 프라이탁, 제이빈야드, 에이카 화이트를 비롯해 15개가량의 브랜드가 입점(? 해 있는 어엿한 쇼핑센터이다. 구상부터 오픈까지 꼬박 1년이 넘게 걸렸다는 이곳은 디자이너 안태옥의 손끝에서 탄생한 공간. 세상에서 가장 작은 쇼핑센터를 콘셉트로 한 이 공간에는 쇼핑은 물론 휴식도 즐길 수 있다.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인 데빈 챔프먼이 디렉팅한 카페 파운틴과 더불어 한창 SNS 맛집으로 떠오르는 중인 돈카츠 전문점 콘반, 심지어 그 옆에는 작은 서점까지 입점해있다.

add. 동대문구 한천로26길 48-12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