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이모만 570만명! 글로벌 브랜드도 탐내는 키즈 모델들

조회수 2019. 5. 5. 1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사랑스러움. 키즈 모델 전성시대
출처: @ellagross

엘라 그로스 2008 @ellagross

타미 힐피거, 자라, 갭, 리바이스 등 이미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 중인 엘라 그로스는 이미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291만에 달하는 SNS 스타.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키즈 모델로 국내에서는 블랙핑크 제니 닮은 꼴, 제니 여동생으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특유의 러블리한 페이스와 고급스러운 분위기 등 제니의 진짜 여동생이라고 해도 믿길 정도로 닮은 데다가, 작년 7월 YG 레이블인 더 블랙 라벨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이후 블랙핑크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 SNS에 자주 공개되기 때문. 



출처: @kristinapimenova

크리스티나 피메노바 2005 @kristinapimenova

2019 S/S 제이에스티나 글로벌 통합 모델로 발탁된 크리스티나 피메노바. 몇 해전 '세계에서 가장 예쁜 소녀'로 전세계인들의 주목을 받았던 어린이가 무럭무럭 자라 신비로운 외모를 지닌 15세 소녀가 되었는데, 알보고니 무려 3살 때 데뷔한 12년 차 프로 모델이라는 사실! 정말이지 ‘세젤예’라는 수식어가 찰떡같이 어울리는 그녀는 축구 선수 루슬란 피메노프와 전직 모델 글리케이야 시르코바 사이에서 태어난 러시아 태생의 모델이자 배우이다. 어릴 때부터 한결같이 유지 중인 사랑스럽고 예쁜 외모로 ‘정변의 아이콘’이라 불리기도 한다.


출처: @huya_bro

이시후 2014 @huya_bro

매 시즌 패션위크 스트리트 씬에서 찾아볼 수 있을 만큼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자랑하는 키즈 모델 시후. 두 살배기 동생 관후와 함께 할 때에는 의젓한 형아 같더니 때로는 흥을 주체 못 하는 꼬마 아기 같기도 하다. 여릿여릿한 듯 시크한 미모가 돋보이는 그는 그저 자다 일어나서 멍만 때려도 화보가 되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지녔다. 시후의 일상과 취향이 궁금하다면 유튜브에서 <후투브> 채널을 구독할 것.

출처: @laurencooper0813

쿠퍼 지안 런드 2013 @laurencooper0813

이 미모, 이 분위기 실화? 비현실적인 외모로 최근 전 세계 랜선 이모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쿠퍼 지안 런드. 2013년생으로 이제 겨우 한국 나이 6세 어린이지만, 이미 완성형 외모를 갖췄다는 평을 받고있다. 캐나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그는 동서양미를 모두 갖춘 신비로운 분위기와 인형처럼 긴 속눈썹이 매력 포인트! 알고보니 몇 해전 방영했던 예능 프로그램 <헬로 베이비>에 출연한 로렌 하나 런드의 친동생이라고.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