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2019년, 군백기에 들어가는 아이돌은 누구?

올해 입대 예정인 아이돌 리스트

7,80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해 병역법 개정에 따라 만 28세의 연예인이 대학원 진학 등의 이유로 입영을 연기하는 것이 어려워지며 올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던 남돌들이 줄줄이 군에 입대할 예정이다. 잠시 동안의 이별은 슬프기만 더욱 멋진 모습으로 복귀할 그들을 기다리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보기로.

가수 윤지성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5월 14일 입대 소식을 알렸다.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그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해 특유의 긍정적이고 경쾌한 에너지로 팀의 리더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1년 6개월간의 활동이 종료되고 지난 2월 솔로 앨범을 발표했지만, 짧은 활동을 뒤로하고 군에 입대할 예정. 오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스페셜 팬미팅을 통해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출처@_yoonj1sung_

평소 건실하고 바른 청년 이미지로 대중들의 호불호 없는 사랑을 받아온 샤이니 민호가 4월 15일 해병대에 입대했다. 입대 전날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삭발한 모습을 공개했는데, 삭발 후에도 전혀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해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증폭시켰다. 최근에는 입대 직전 같은 그룹 멤버 태민과 함께 찍은 투샷을 공개해 의리를 과시하기도. 더욱 늠름하고 멋지게 돌아올 그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출처@shinee

짧게 민 머리가 이렇게 귀여울 일?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4월 18일 별도의 행사 없이 조용히 입대했다는 소식. 그는 5주간 충남 논산 훈련소에서 기초군사 훈련을 마친 후, 경기남부 지방 경찰청에서 의무 경찰로 복무할 예정. 입대 전 그는 공식 사이트에 남긴 자필 편지를 통해 “1년 7개월도 좋은 쉼이 되며 금방 지나갈 것”이라며 아쉬워할 팬들의 마음을 의젓하게 위로했다.

출처@gttk0000

엑소의 맏형 시우민이 5월 7일 군 입대 소식을 알렸다. 엑소 멤버 중 첫 군 복무자이다.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하는 만큼, 별도의 행사는 가지지 않을 계획이라고. 같은 소속사의 선배 그룹인 슈퍼주니어가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이행하기까지 약 9년이 걸렸는데, 엑소도 수가 많은 만큼 멤버들이 차례로 입대한다면 완전체의 모습을 보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별은 아쉽지만 남은 멤버들의 개인 혹은 유닛 활동과, 군 복무를 마친 후 더욱 멋져질 그의 모습은 기다려보기로.

출처@e_xiu_o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