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핸드폰 케이스로 말해요! 셀럽들의 폰케이스

아이덴티티 표현을 넘어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악세서리 커스터마이징 열풍에 동참한 핸드폰 케이스. 셀럽들의 새로운 페이보릿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바로 그 케이스 브랜드들을 알아보자.

5,77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카오스(Chaos)

큼직한 이니셜과 심플한 색조합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카오스는 셀럽들의 인스타그램을 눈여겨봤더라면 한 번쯤 봤을 것이다. 어딘가 발랄하게까지 느껴지는 이 커스텀 브랜드는 두아 리파부터 켄달 제너까지 핫한 스타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감각 넘치는 여성 듀오 디자이너가 전세계를 누비며 세계적인 악세서리 브랜드로 성장 시키는 중이다.


케이스티파이(CASETiFY)

콜라보레이션의 강자 케이스티파이도 스타들의 페이보릿 목록에서 절대 빠질 수 없다. 각 문구에 걸맞는 한계없는 디자인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스타들의 사랑을 듬뿍받는 이유가 됐다. 전 세계의 관심을 받는 글로벌 브랜드 답게 나라별 인스타그램 계정 또한 운영 하고있다.


리세스(RICHESSE)

‘리한나 핸드폰 케이스’로 유명세를 탄 리세스는 눈부신 크리스탈 장식이 케이스 전체를 뒤덮는 디자인이 특징. 스타들 만큼이나 반짝거리는 이 유쾌한 악세서리들은 보고만있어도 절로 가슴이 두근거리고 뿜어져 나오는 구매욕구를 참을 수 없게 한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