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뷰 본문

필러 없이도 애교살 만드는 방법은?

통통하게 올라오는 애교살이야말로 매력 터지는 포인트! 필러 없이도 애교살 만드는 법을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필 사진
얼루어코리아 작성일자2019.02.05. | 28,933 읽음


웃을 때마다 싱긋 올라오는 애교살! 눈을 더 깊어 보이게, 인상을 부드럽게 만드는 매력 포인트죠. 바로 이 애교살을 시술 없이도 메이크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 원장이 전수하는 애교살 만드는 꿀팁 3가지를 지금 바로 위 영상을 클릭해 확인하세요!


Tip1.

애교살을 만들기 전에 먼저 0000을 완벽하게 커버하기! 


애교살 메이크업이라고 무작정 글리터를 얹어 버리면 시간이 지날수록 눈 밑이 지저분하게 변해요. 글리터보다 중요한 게 바로 0000을 커버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 원장이 0000을 커버하기 위해 쓰는 컨실러는 어떤 타입일까요? 29초를 체크하세요.


Tip2

애교살을 그리긴 했는데, 이상하게 어색하다면?


입소문 난 글리터를 사다가 바르긴 했는데, 이상하게 어딘가 어색하다고요? 바로 그림자를 그리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눈매를 더 깊어 보이게, 애교살을 더 통통해 보이게 만드는 그림자 한 줄의 힘! 어떻게 그리는 거냐고요? 1분 24초를 확인하세요.


Tip3

애교살 섀도, 너무 많아서 못 고르겠다고요?


깔끔하고 오래가는 애교살을 만들려면 실력 좋은 글리터 섀도를 골라야죠! 쏟아져 나와있는 글리터 섀도 중에서 검증된 제품만 소개합니다. 김활란 원장이 직접 추천하는 글리터 섀도를 2분 50초에서 캡처하세요.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