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없이도 애교살 만드는 방법은?

조회수 2019. 2. 5.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통통하게 올라오는 애교살이야말로 매력 터지는 포인트! 필러 없이도 애교살 만드는 법을 지금 확인하세요.


웃을 때마다 싱긋 올라오는 애교살! 눈을 더 깊어 보이게, 인상을 부드럽게 만드는 매력 포인트죠. 바로 이 애교살을 시술 없이도 메이크업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 원장이 전수하는 애교살 만드는 꿀팁 3가지를 지금 바로 위 영상을 클릭해 확인하세요!


Tip1.

애교살을 만들기 전에 먼저 0000을 완벽하게 커버하기! 


애교살 메이크업이라고 무작정 글리터를 얹어 버리면 시간이 지날수록 눈 밑이 지저분하게 변해요. 글리터보다 중요한 게 바로 0000을 커버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 원장이 0000을 커버하기 위해 쓰는 컨실러는 어떤 타입일까요? 29초를 체크하세요.


Tip2

애교살을 그리긴 했는데, 이상하게 어색하다면?


입소문 난 글리터를 사다가 바르긴 했는데, 이상하게 어딘가 어색하다고요? 바로 그림자를 그리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눈매를 더 깊어 보이게, 애교살을 더 통통해 보이게 만드는 그림자 한 줄의 힘! 어떻게 그리는 거냐고요? 1분 24초를 확인하세요.


Tip3

애교살 섀도, 너무 많아서 못 고르겠다고요?


깔끔하고 오래가는 애교살을 만들려면 실력 좋은 글리터 섀도를 골라야죠! 쏟아져 나와있는 글리터 섀도 중에서 검증된 제품만 소개합니다. 김활란 원장이 직접 추천하는 글리터 섀도를 2분 50초에서 캡처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