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베이지 컬러 스타일링 50

같은 '베이지'라도 다양하고 새롭게 입는 법

10,61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금부터 베이지 컬러로 완성한 50개 룩을 하나하나 자세하고 빈틈없이 살펴보자. 당신의 마음을 빼앗을 룩은 무엇일까.




노란빛이 도는 엷은 갈색을 뜻하는 베이지 컬러는 패션계가 유독 사랑하는 컬러 중 하나다. 오랫동안 버버리 광고 모델로 활약했던 전설의 패션 아이콘, 케이트 모스의 트렌치코트부터 20대에 빌리어네어를 달성한 ‘요즘 애들’의 롤모델, 카일리 제너의 보디컨셔스 룩도 대개 베이지 컬러다.




아이보리와 카키, 캐멀 등을 이웃으로 두었으며, 어딘가 얌전하면서도 거칠고 지적이면서도 관능적인 양극의 분위기를 잘 전달하는 컬러. 그런 베이지 컬러가 이번 시즌 아예 주인공을 자처하고 나섰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 룩으로 치장하고 패션 피플을 유혹하고 있는 것.




가장 먼저 새롭게 부임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카르도 티시의 첫 번째 컬렉션으로 화제를 모았던 버버리는 약 30피스가 넘는 베이지 풀 룩을 준비했다. 


트렌치코트의 명가답게 싱글·더블 트렌치코트를 시작으로 재킷과 원피스, 니트 톱, 스커트 등 다양한 베이지 컬러 아이템이 캣워크를 장식했다. 여러 가지 소재를 패치워크하는 것은 기본, 메탈 트리밍, 스카프 이어 붙이기, 같은 톤의 깃털 장식 등 많은 디테일을 추가해 하나의 컬렉션 안에서 다채로움을 느끼게 한 것은 물론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