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캔디 키스 선미 입술, 뭐 발랐어?

조회수 2019. 1. 9.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19년 <얼루어 코리아> 첫 커버를 장식한 선미.
매혹적이고 생기 넘치는 선미 입술의 비결은?
출처: 얼루어코리아

출처: 얼루어코리아

2019년 <얼루어 코리아> 첫 커버를 장식한 선미. 매혹적이고 생기 넘치는 선미 입술의 비결은 바로, 디올의 2019년 신제품 파워 볼륨 듀오로 완성된 감각적이고 엣지있는 레이어링 립 플레이 덕분이다.




출처: 얼루어코리아

이번 시즌 디올이 야심 차게 두 가지 립 신제품을 선보인다. ‘디올 립 글로우 투 더 맥스’‘립 맥시마이저’가 바로 그 제품.


특히 ‘디올 립 글로우 투 더 맥스’는 디올의 시그니처 립 아이콘인 디올 립 글로우의 명성을 뒤이을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캔디처럼 귀여운 투톤의 롤리 팝 패턴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하는 동시에 감각적인 반짝임을 더한다. 망고씨 버터가 함유되어 있어 부드럽게 녹으며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하는 효과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얼루어 코리아> 1월호 커버 촬영장에서 선미가 직접 연출해보았는데, 거울을 보지 않아도 쓱쓱 바르기 좋아 핸드백 속 필수품이 될 예감이다.


이와 함께 출시된 ‘디올 립 맥시마이저’는 백스테이지에서 영감을 얻은 제품이다. 울트라 케어 포뮬러는 단독으로 사용해도 유리알 같은 입술로 연출해주지만, 선미의 화보 룩처럼 ‘디올 롤리 글로우’와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입술에 탱글탱글한 볼륨감을 표현할 수 있다.


올봄 디올의 새로운 파워 볼륨 듀오를 활용한 감각적인 믹스매치 룩으로 놀랍도록 눈부신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출처: 얼루어코리아
출처: 얼루어코리아
출처: 얼루어코리아




디올 뮤즈 선미의 뷰티룩 따라잡기


출처: 얼루어코리아
출처: 얼루어코리아

DIOR BEAUTY - RASPBERRY POWER VOLUME DUO


<얼루어> 1월호 커버에서 선미의 볼륨감 넘치는 글로시 립 메이크업은 디올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투 더 맥스 #207 라즈베리’를 바른 다음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07 라즈베리’를 덧발라 완성했다.




출처: 얼루어코리아
출처: 얼루어코리아

DIOR BEAUTY - LOLLI GLOW CORAL LOOK


시어하게 반짝이는 생기 있는 선미의 입술은 디올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투 더 맥스 #204 코랄’을 발라 연출했다.




출처: 얼루어코리아
출처: 얼루어코리아

DIOR BEAUTY - CORAL POWER VOLUME DUO


반짝이는 광채와 볼륨감 있는 코랄 립 메이크업은 감각적인 반짝임을 지닌 디올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투 더 맥스 #204 코랄’을 바른 다음, 극강의 글로시한 텍스처를 지닌 디올의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04 코랄’을 덧발라 완성한 것.




출처: 얼루어코리아
출처: 얼루어코리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