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헐리웃 최고 핫한 스타들의 헤어 변신

지금 헐리웃에서 제일 잘 나가는 3인의 헤어 스타일 변신사. 올 겨울에는 이런 헤어 스타일이 대세!

14,95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리아나 그란데

데뷔 이후 롱 포니테일 헤어를 고집해온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

앞머리 하나 생겼다 없어지는 것도 전 세계를 통해 보도될 만큼

롱 포니테일 헤어는 아리아나 그란데를 대표하는 트레이드마크다.

최근 전 남자친구들의 실명을 거론한 신곡 ‘Thank you, Next’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가 SNS를 통해 미디엄 단발머리 사진을 깜짝 공개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공식 석상에 등장한 그녀는 여전히 긴 머리인 상태. 어찌 된 영문일까?

수수께끼는 최근에야 비로소 풀렸다.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는데, 실연당한 여자를 연기하며 헤어 체인지를 감행한 것. 잠깐이었지만 강렬했던 아리아나 그란데의 단발머리. 언젠가 다시 볼 수 있길 기대해 보자.


카일리 제너

핑크, 그린, 블루, 네온 등 과감한 컬러는 물론 다양한 기장과 볼륨, 펌으로 시시각각 버라이어티 한 헤어 변신을 선보이는 카일리 제너.


최근 지금껏 한 번도 선보인 적 없는 ‘실버 블론드’ 컬러로 염색하고 미디엄 단발로 자른 모습을 공개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이 헤어스타일 역시 얼마 가지 않아 바꿔버렸지만 팬들의 반응은 여전히 뜨겁다. 올 겨울 꼭 도전해보겠노라 다짐하는 이들이 줄을 섰으니 말이다.

카일리 제너의 헤어스타일을 모두 따라 하다간 모발이 남아나지 않을 테니 신중을 기해야겠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