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눈썹 모양 별 맞춤 아이브로우

눈썹, 이걸로 그리면 다 돼!

4,15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아이브로우는 눈썹 생김새와 숱, 연출법, 헤어 컬러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조언을 얻어 완성한 아이브로우 선택 가이드.




FOR STRONG BROW


이번 시즌, 가장 돋보이는 아이브로우 트렌드는 모양과 숱, 결을 모두 강조한 스트롱 브로우. 눈썹 모량이 많은 사람이라면 빈곳만 메우고 눈썹산과 끝만 정돈해도 충분하지만, 숱이 적다면 눈썹 부위 피부를 틴트로 물들이는 바탕 작업이 필요하다. 그 다음 삼각형 펜슬 심의 옆모서리로는 눈썹 앞머리 결을, 삼각형 면으로는 피부를 다시 한번 채워주고, 마스카라로 눈썹 결을 쓸어줄 것.

눈썹을 살려 스트롱 브로우를 연출하고 싶은 사람


1 교원더오름의 조성아 블랙라벨 마스터 듀얼 브로우 메이커 : 초보자도 편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는 역삼각형 모양의 잘 뭉치지 않는 세미하드 제형의 펜슬과 카라. 3.2ml 가격미정.


2 베네피트의 24 아워 브로우 세터 : 단독으로 사용하면 생기 있는 결을 강조한 눈썹을, 다른 브로우 제품 위에 덧바르면 지속력을 더해준다. 7ml 3만6천원.


3 디올의 디올쇼 볼드 브로우 : 바르는 순간 눈썹 볼륨을 살려주는 마스카라로, 골드, 라이트, 미디엄, 다크의 네 가지 셰이드가 있다. 5ml 3만4천원.




눈썹 숱이 적어도 스트롱 브로우를 연출하고 싶은 사람

1 에뛰드 하우스의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 3일 정도는 거뜬한 강력한 착색을 자랑한다. 눈썹이 연하거나, 유분이 많아 메이크업이 금세 지워지는 사람에게 추천. 5g 8천5백원.


2 브이디엘의 엑스퍼트 브로우 큐브카라 : 뭉침 없이 균일하게 눈썹모를 물들일 수 있는 마스카라 타입의 브로우로, 오래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기능도 갖췄다. 6.5g 2만원.


3 블리블리의 아이엠 커스텀 브로우 스페셜리스트 : 틴트, 왁스, 파우더, 마스카라 등 다른 제형의 아이브로우를 차곡차곡 쌓으면 더욱 풍성한 눈썹으로 연출할 수 있다. 파우더 4.5g, 왁스 1g 2만8천원.




FOR NATURAL BROW


맨 얼굴처럼 얇고 투명한 베이스엔 눈썹도 원래 자신의 것인 듯 옅게 메이크업 해야 한다. 눈썹 숱이 많다면 주변 털 정리와 미세하게 빈 공간을 메우는 작업을, 눈썹 숱이 적다면 붓펜처럼 피부 자체에 세심하게 눈썹 결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결 방향대로 그려줄 것. 눈썹 문신처럼 아주 자연스럽게 말이다. 지속력을 높이려면 여기에 아이섀도를 얹으면 된다.

눈썹 숱이 많지만 내추럴 아이브로우를 연출하고 싶은 사람


1 베네피트의 브로우 컨투어 프로 : 눈썹 양이 많은 사람은 눈썹 산과 꼬리에 스킨 컬러 펜슬로 잔털을 커버해 여성스러운 내추럴 아이브로우가 된다. 입체적이고 자연스러운 아이브로우를 위한 4색 볼펜 형태 제품. 각 0.1g×4개 4만9천원.


2 마몽드의 투스텝 퍼펙트 브로우 마스카라 : 눈썹 숱과 관계없이 하나쯤의 구비해두어야 할 스키니 펜슬. 브로우의 완벽을 기하기 위한 필수품. 1.3g 1만원대.


3 투쿨포스쿨의 글램락 슬림 시크브로우 : 눈썹 앞머리 결을 표현하기 좋은 초슬림 펜슬. 본인 헤어 컬러보다 한 톤 밝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0.05g 9천8백원.

숱이 없지만 자연스럽고 여성스러운 눈썹을 그리고 싶은 사람


1 어퓨의 참빗 브로우 틴트 : 삼지창 모양의 브러시로 눈썹 결을 따라 그리면 컬러가 피부에 착색돼 번지거나 흐려지지 않는다. 눈썹 숱이 적은 곰손에게 강추. 0.8g 6천원.

2 웨이크메이크의 스티커 브로우 실제 눈썹 털을 이식한 듯한 효과를 준다. 2가지 길이의 복합 파이버가 투명 젤리 제형과 섞여 있는 제품. 1.2ml 1만원.


3 토니모리의 7DAYS 타투 아이브로우 : 한번 그리면 샤워를 해도 3~7일 동안 유지되는 붓펜형 타투브로우. 매일 아침 눈썹 그리는 시간이 부족한 사람, 눈썹 화장이 잘 지워지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0.8ml 7천원.


4 베네피트의 풀 프루프 브로우 파우더 : 연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파우더 타입 브로우로, 두 가지 컬러로 구성해 더욱 입체적인 표현을 돕는다. 2g 3만6천원.




FOR BRIGHT HAIR


가을/겨울 시즌이지만, 헤어 컬러 트렌드는 레드 브라운, 블루, 파스텔 컬러 등 그 어느 때보다 밝고 다채롭다. 염색한 모발이라면 눈썹 컬러도 맞춰야 어색하지 않다. 숱이 적고 모가 얇다면 파우더 타입만 얹어도 색이 입혀지지만, 모가 굵고 숱이 많다면 피부 화장할 때 프라이머를 바르듯 베이스 단계가 필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