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패션계 사람들이 추천하는 유용한 해외 직구 사이트 3

사도 사도 옷장에 옷이 없다면? 패션계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 직구 사이트 리스트를 참고할 것.

37,8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실물 사진과 영수증까지 공유한다!

직구를 할 때 불안한 점은 실제 제품을 가늠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구매 대행으로 주로 이뤄지는 트렌비에서는 직접 상품을 구매해서 상태 체크 사진을 보내주니 안심하고 살 수 있다. 자세한 실물 사진은 물론 사람들이 구매 후에 남긴 후기도 많아 요즘 가장 신뢰하는 사이트이다. 나라별 가격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패션 홍보 대행사 APR 김보민)

제품에 대한 센스와 업계의 센스까지 덤!

직구를 많이 하는 편은 아닌데 주기적으로 에센스를 둘러보는 편이다.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기도 빠르고 매년 진행하는 파격적인 세일 때에는 평소 욕심내던 쇼핑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까. 자체적으로 촬영하는 근사한 스틸 라이프 그리고 패션계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줘 사이트를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 (스타일리스트 이선화)

운동할 때 입는 옷을 찾고 있다면 여기!

주로 액티브 웨어를 살 때 자주 들르는 사이트다. 요가나 필라테스를 할 때 입는 저지 레깅스나 수영복을 살 때 체크하는 데 한국에는 들어오지 않은 다양한 디자인을 만날 수 있어서 손이 간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글로벌 브랜드도 입점해 있고 배송 대행지를 끼지 않고 한국으로 직배송이 가능해서 기다림의 시간이 줄어드는 것도 좋은 점이다. (얼루어 디지털 에디터 예지영)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