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무너짐 없는 8월 베이스 신상

무너지지 않는 8월 여름 피부를 위한 벨벳 프라이머부터 투톤 블러셔까지 총정리

11,48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브이디엘 루미레이어 비비크림 SPF50/PA+++

로즈 에센셜 오일이 하루 종일 생기와 촉촉함을 더하고 섬세한 펄이 투명하고 광채 나는 피부로 연출한다. 건강하고 입체감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추천. 30ml 2만5천원.


헤라 UV 미스트 쿠션 SPF50/PA+++

쿠션의 선두주자 헤라 미스트쿠션의 3세대 제품. 빛을 반사하는 파우더가 함유돼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하고 윤기 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15g×2개 5만원대.




이지듀 이지썬 벨벳 프라이머 SPF40/PA+++

투명한 젤 텍스처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볍게 마무리된다. 모공을 메우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프라이머 기능까지 갖췄다. 40ml 3만2천원.


3CE 듀얼 블렌드 블러셔 블루밍어게인

상큼하면서도 톡톡 튀는 프리지어 옐로 컬러와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히는 오키드 컬러가 함께 들어 있는 투톤 블러셔. 오래도록 컬러가 보송하게 유지된다. 5g 가격미정.




마리꼬 브라이트닝 인지니어스 크림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CC크림으로 핑크빛 크림을 문지르면 캡슐화된 컬러 피그먼트와 보습 성분이 톡톡 터지며 화사한 베이지빛으로 변한다. 30ml 6만5천원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리;커버 쿠션

컨실러에 초록색을 살짝 섞은 듯 독특한 컬러의 컨실러는 붉게 달아오른 여드름과 홍조를 감춘다. 마데카소사이드와 병풀 추출물 등 진정에 탁월한 성분까지 담았다. 6g+7g 3만3천원.




렛미스킨 핑크썸 커버 쿠션 SPF50+/PA+++

피부 진정에 뛰어난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거나 가려운 피부를 다독인다. 번들거림 없이 화사한 메이크업이 오래 지속된다. 14g 3만6천원.


루나 퓨어 스킨 파운데이션 SPF35/PA++

파라벤과 미네랄 오일 등 7가지 주의 성분을 제외한 파운데이션. 얇고 자연스럽게 커버되어 투명하고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30ml 2만5천원.




비욘드 타임리스 에센스 커버 팩트 SPF50+/PA++

수분 에센스를 66% 함유해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하는 에센스 팩트. 표면을 문질러 마블을 섞어 바르면 윤기 나는 베이스 메이크업 끝. 10g 3만5천원.


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코렉터 포 아이즈

얇고 예민한 눈가 피부를 정돈하는 아이 브라이트너. 움직임이 많은 눈가 피부에 유연하게 밀착돼 시간이 지나도 뭉치거나 들뜨지 않는다. 2.2ml 6만5천원대.




글로우힐 글램 핑크 & 골드 메이크업 페이셜 마스크

메이크업 전에 붙이는 마스크. 시트에 펄이 함유된 에센스가 묻어 있다. 메이크업 전에 붙이고 있으면 얼굴에 수분을 공급하고 은은한 광채까지 남긴다. 각각 20ml 3천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