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욕구 200%! 패키지가 귀여워서 갖고 싶은 화장품

조회수 2018. 5. 31. 19: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첫눈에 반한다는 건 이런 느낌?

아이스크림이야? 립밤이야?

스크류바 향이 솔솔 올라오는 립밤과 코카콜라 맛이 나는 립글로스? 상상도 못한 콜래보레이션으로 신제품이 등장했다. 해피바스에서 나온 죠.크.박 시리즈는 롯데제과의 대표 아이스 바인 죠스바, 수박바, 스크류바를 모티브로 립밤, 선크림, 선스틱, 보디 스크럽 등 총 9 가지 제품을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의 코카콜라 에디션도 톡 쏘는 콜라 향이 느껴지는 립글로스와 코카콜라 로고가 새겨진 쿠션, 섀도우 팔레트로 시선을 끌었다.

‘좋아요’를 부르는 패키지

자꾸만 쓰다듬게 되는 이 사랑스러운 어피치 패키지는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 스위트 어피치 에디션! 발매일부터 포스팅이 SNS를 뒤덮고 귀여운 뒤태에 반했다는 댓글이 달렸다. 달콤한 카라멜로 유명한 페코짱이 새겨져 있는 홀리카 홀리카의 스윗 페코 에디션도 역시 ‘좋아요’를 부르는 아이템. 페코짱 카라멜 패키지를 그대로 재현한 섀도우 팔레트부터 캐릭터가 새겨진 스폰지까지 보는 순간 ‘귀엽다!’ 라는 감탄사가 나온다.

마이 마이들고 90년대 추억 속으로! 

딸깍! 카세트 테이프가 늘어지도록 음악을 들어본 사람이라면 모두가 기억하는 ‘마이마이’ 그 마이마이가 멀티 팔레트로 돌아왔다. 레트로한 무드의 감각적인 클리오 플레이 마이마이 컬렉션 프리즘 멀티 팔레트는 추억을 부르는 패키지로 매일 쓰기 좋은 컬러와 포인트로 쓸 수 있는 컬러까지 들어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