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부츠

캉테 아디다스 축구화를 떠나 푸마로 변경?

2,78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첼시에서 활약중인 은골로 캉테는 아디다스의 엑스 사일로를 착용하는 대표적인 선수 중 하나입니다.

캉테선수는 엑스 17+를 착용하다 신작 엑스 18의 출시 이후엔 최상급인 엑스 18+가 아닌 엑스 18.1 버전을 착용하고 있는데요.

첼시의 트레이닝장에서 다소 생소한 축구화를 착용한 캉테 선수가 포착되었습니다.

첼시의 트레이닝장에서 캉테선수는 검은색 블랙아웃 처리된 축구화를 착용하고 훈련을 소화했습니다.


스폰 브랜드와의 계약이 종료가 되었거나, 계약중인 브랜드 외의 축구화를 착용할 경우 선수들은 블랙아웃, 화이트아웃 축구화를 착용하곤 하는데요.


캉테 선수가 EFL컵에서는 원래 착용하던 엑스 18.1을 착용한 것으로 보아 아직 아디다스와의 계약 종료는 아닌것으로 예상됩니다.

 

캉테 선수가 자체 훈련에서 푸마의 축구화를 착용한 것은 개인적인 호기심 혹은 다른 브랜드로 축구화를 변경하기 위한 테스트 과정. 이 두 가지를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실제 경기에선 아디다스 축구화를 계속 착용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캉테선수가 어떤 축구화를 착용하는지 지속적으로 지켜봐야겠습니다.


최근 푸마는 바르셀로나의 포워드 수아레스와의 계약으로 수퍼스타들과의 계약에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데요. 과연 푸마는 또 한 명의 슈퍼스타를 영입할 수 있을까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