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부츠

Concave 축구화의 파워스트라이크 시스템

소녀슛을 가진 분들이여. 이 축구화를 주목하라!

47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콘케이브는 영국, 호주, 일본, 인도네시아, 미국, 유럽에 유통되고 있는 축구화 브랜드입니다. 리버풀 레전드인 케니 달글리시와 호주 축구 대표들이 투자해서 만들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에 처음으로 착용한 선수로는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한 존 오셔 선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콘케이브 "Classic PT+"를 착용했습니다.

 

콘케이브에는 4가지 사일로, AURA, HALO, QUANTUM, VOLT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사일로에 적용돼있기도 하고 콘케이브 축구화만의 특별함이 존재하는데요.

 

바로 축구화 끈 위에 위치한 파워스트라이크 테크놀로지입니다. Deakin University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8-15% 파워가 향상되고 오차 범위를 줄여줘 더 정확한 킥을 하게 만든다고 하네요. 오늘 콘케이브 축구화를 소개하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여러 리뷰의 글들을 살펴본 결과 이 파워스트라이크 시스템은 체감 시 극적인 향상은 없다고 합니다. 오히려 중족부의 불필요한 압박을 준다고 하네요. 아무리 혁신적인 기술이라도 발이 불편하면 만족도가 떨어지겠죠. 이에 끈을 조금 느슨하게 묶을 필요가 있어 보이네요.

 


확실히 콘케이브의 파워스트라이크 시스템은 참신한 아이디어가 실제 축구화에 적용된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듯한 축구화지만 지속적인 보완이 이루어진다면 충분히 많은 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축구화라는 생각이 드네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