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부츠

계속되는 축구화 교체! 기성용의 다음 시즌 축구화는?

최근 축구화를 계속해서 변경하고 있는 기성용 선수! 과연 18-19 시즌전에 정착할 것인지!

2,04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티엠포 레전드 7)

(마지스타 오퍼스 2)

(머큐리얼 베이퍼 11)

기성용은 참 다양한 축구화를 신기로 유명합니다. 과거 사진을 살펴보면 마지스타 오퍼스, 머큐리얼 베이퍼, 티엠포 레전드를 신었죠. 지금 사진에는 없지만 하이퍼베놈을 신기도 했습니다.

기성용 선수는 천연가죽, 인조가죽 가리지 않고 다양하게 착용했는데요.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면 발목 칼라가 없는 축구화를 신어 왔네요. 이번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는 스웨덴과의 조별 예선 첫 경기에서 마지스타 오퍼스 2를 두 번째 멕시코와의 경기에서는 머큐리얼 베이퍼 12를 착용했습니다. 

최근 뉴캐슬로 이적한 뒤 팀 훈련이나 프리시즌 경기에서 기성용 선수는 머큐리얼 베이퍼 12를 주로 신었습니다.


그리고 26일 훈련장에서는 또 다른 축구화를 신고 나왔는데요. 곧 출시될 마지스타의 후속작 팬텀 비전을 선택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손에는 또 머큐리얼 베이퍼가 있네요.

실제 훈련 게임에서는 가져온 머큐리얼로 바꿔 신은 모습입니다.


이렇게 되니 기성용 선수가 축구화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기준이 무엇인지 궁금한데요. 다음 시즌에도 다양한 축구화를 신고 경기에 나설지, 아니면 최근에 많이 착용하고 있는 머큐리얼 베이퍼 모델을 신을지 시즌이 시작해봐야 알 수 있을 듯합니다. 지금으로선 머큐리얼 베이퍼가 가장 유력한 후보가 아닐까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