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아티션

"평생 소장각!" 뮤지컬 OST CD 발매 소식

아트랑

51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이미 지난 공연은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는 말이 공연 팬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말입니다. 그래도 특히 넘버가 귀에 맴도는 뮤지컬을 관람하고 나올 때면, 그 넘버만이라도 소장해서 듣고 싶어지죠. 이런 분들을 위해서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들의 OST CD 발매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고 합니다!

차지연을 필두로 한 혼성 캐스팅과 캐릭터 크로스(한 시즌 내에서 같은 배우가 두 명 이상의 캐릭터를 소화하는 것)를 시도해 화제를 모은 <더데빌>이 OST를 발매합니다.

출처페이지1, 알앤디웍스

이번에 발매되는 OST는 지난 2017 시즌 공연에 이어 두 번째로 발매되는 OST인데요. 공연 흐름대로 구성된 OST는 총 48개의 트랙과 히든 트랙 1곡을 담은 4CD로 발매되며, 이번 시즌에 출연한 전 캐스트가 참여했다고 합니다.

2019년 3월 중 발매되는 뮤지컬 <더데빌> OST는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내 MD 부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일정은 <더데빌> 제작사인 알앤디웍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뮤지컬 <더데빌>
2018.11.07 ~ 2019.03.17
서울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김다현, 차지연, 임병근, 조형균, 이충주, 박영수, 김찬호, 송용진, 장지후, 정욱진, 신재범, 이하나, 차엘리야 등 출연
만 16세 이상 관람 가능

출처페이지1, 알앤디웍스

3월 5일 개막한 창작가무극 <윤동주, 달을 쏘다>도 OST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2012년 초연한 <윤동주, 달을 쏘다>는 관객들의 OST 출시 요청으로 2016년 대표곡 '달을 쏘다'를 포함한 세 곡의 음원 발매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 OST 앨범은 넘버 전곡과 시 낭송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원년 멤버인 박영수·김도빈·조풍래와 서울예술단 소속 새 맴버인 신상언·강상준·김용한이 참여했습니다.

출처서울예술단

CD 2장, 총 22트랙으로 구성된 앨범은 미공개 콘셉트 사진과 화보집 형식의 가사집, 배우들의 시 낭송과 히든 트랙이 포함돼 있습니다.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인 만큼 판매 수익의 일부는 '글입다공방'과 공동으로 3·1운동 관련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OST는 공연 기간 동안 서울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내 MD 부스에서 판매되며, 자세한 정보는 서울예술단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됩니다.

창작가무극 <윤동주, 달을 쏘다>
2019.03.05 ~ 2019.03.17
서울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
박영수, 신상언, 김도빈, 강상준, 김용한, 조풍래, 정지만, 하선진, 송문선 출연
8세 이상 관람 가능

출처서울예술단

이 OST 앨범들은 해당 공연 기간 내  공연장 MD 부스에서만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하실 분들은 서두르셔야 하겠습니다. 
이외에 EMK뮤지컬컴퍼니에서 뮤지컬 <마타하리>, <엘리자벳>, <모차르트!>, <몬테크리스토> OST 앨범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리듬타

작성자 정보

아티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