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뮤배'가 더빙한 애니메이션, 싱크로율 몇 퍼센트?

조회수 2019. 1. 25. 07: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트랑

바람을 타고 돌아온 메리 포핀스! 

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에서 

뮤지컬 핫스타 정선아한지상

목소리 연기에 참여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출처: 네이버영화, EMK
정선아는 2002년, 19세에 뮤지컬 <렌트> 미미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그녀는 뮤지컬 <위키드>의 사랑스러운 금발 마녀 글린다, <웃는 남자>에서 조시아나 공작부인 등 다양한 역할을 맡았는데요. 그녀의 '메리 포핀스'는 어떤 느낌일까요?
출처: 네이버영화, 뉴컨텐츠컴퍼니
메리 포핀스의 조력자이자 런던의 밤을 밝혀주는 점등원 '잭' 역으로는 한지상이 맡았습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앙리·괴물 1인 2역, <젠틀맨스 가이드> 9명의 다이스퀴스 역으로 여러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죠.

이전에도 많은 뮤지컬 배우들이

애니메이션 더빙에 참여했는데요.

또 어떤 배우들이 있을까요?

출처: 네이버영화, 알앤디웍스
시원한 가창력으로 유명한 박혜나는 2016년 뮤지컬 <위키드>에서 초록마녀 엘파바 역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3월에 시작하는 라이선스 초연 뮤지컬 <킹아더>에 모르간 역할로 출연합니다.
출처: 네이버영화, EMK
2. 미녀와 야수 (2017)
엠마 왓슨 주연으로 리메이크한 영화 <미녀와 야수>에는 뮤지컬 배우들이 다수 출연합니다. 주인공 '벨' 노래에 이지혜, '플루메트'에 정영주, '옷장'에 신영숙 등이 목소리로 참여했습니다. 이지혜와 정영주는 뮤지컬 <팬텀>에 신영숙은 <엘리자벳>에 출연하고 있죠.
출처: 네이버영화
2004년 라이선스 뮤지컬 <미녀와 야수>에서 옷장 워드롭 역을 맡았던 정영주는 디즈니와 20년 넘게 작업을 했는데요. <미녀와 야수> 외에도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탈라 할머니, <겨울왕국> 트롤 등으로 참여했습니다.
출처: Disney Pixar,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신시컴퍼니
3. 코코 (2018)
멕시코의 음악을 담은 영화 <코코>에도 두 명의 뮤지컬 배우가 참여했습니다. '어린 코코' 목소리에는 뮤지컬 <마틸다>에서 천재 소녀 마틸다로 활약 중인 안소명이 맡았습니다. 안소명은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하며 '최연소 성우' 타이틀을 받아 실력을 증명하기도 했죠.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뮤지컬 배우들 매력의 끝은 어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