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아티션

'1가구 1에릭남'이 실현되는 날! 선우정아X에릭남의 '집콘'

아트랑

49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매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특별한 콘서트 <집콘>이 진행됩니다. 이번 집콘에는 독보적인 목소리의 가수 선우정아와 '고막남친' 에릭남이 함께하는데요. 

11월 집콘 <지루한 일상, 흥을 깨우다>

출처CJ ENM

'집에서 펼쳐지는 콘서트'를 뜻하는 <집콘>은 집에서, 일상에서, 지인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문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된 콘서트인데요. 


매달 네이버TV 실시간 생중계를 진행해 집에 콕 들어박혀서도 공연을 볼 수 있고, 실제 공연도 소규모의 공간에서 진행해왔습니다. 

출처선우정아 공식 Facebook

'고양이', '구애', '봄처녀' 등 전에 없던 독특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선우정아는 복면가왕에서 '레드마우스'로 5연승에 성공하며 실력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2018년 10월 30일 'Miss You'로 컴백한 에릭남은 외모나 목소리만큼이나 따뜻한 성격 덕분에 '1가구 1에릭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는데요. <집콘>으로 모든 사람들이 집에서 에릭남을 생중계로 볼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어깨동무

오는 2018년 11월 28일 19시에 진행되는 11월 <집콘>은 CJ ONE 프로모션, 네이버 포스트 [집콘], 문화가 있는 날 페이스북을 통해 방청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TV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아티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