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바보 박희순이 연기한 사랑꾼 남편

조회수 2019. 2. 26. 10: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타이틀 문구부터 웃긴 영화 '썬키스 패밀리'
세상 사랑꾼이라 알려진 박희순이 이번엔 새로운 영화 ‘썬키스 패밀리’로 돌아온다고 함!!!!

올해 영화, 드라마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예정하고 있다는 박희순의 2019년 첫 영화 ‘썬키스 패밀리’는 어떤 내용일지????

‘썬키스 패밀리’는 아빠의 예쁜 여사친 등장으로 엄마의 오해가 시작된 후, ‘삐그덕 쿵’ 소리와 함께 사라진 가족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막내딸 ‘진해’의 발칙하고 유쾌한 대작전을 그린 영화!

출처: 영화 <썬키스 패밀리>
박희순은 극중 진해(이고운)의 아빠이자 아내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둘도 없이 사랑하는 사랑꾼 준호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
출처: 영화 <썬키스 패밀리>
그런 준호의 아내 유미 역에는 남다른 연기력으로 이미 정평이 난 배우 진경이
출처: 영화 <썬키스 패밀리>
둘 사이에 갑작스럽게 찾아온 여사친 미희 역에는 황우슬혜가 열연을 펼칠 예정!
출처: 영화 <썬키스 패밀리>
그리고 진경과 박희순 사이의 귀여운 막내 딸 진해 역에는 아역배우 이고운이 등장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고 함!!!

특히 박희순은 평소 아내 박예진에 대한 엄청난 사랑꾼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만큼 이번엔 영화에서도 남다른 사랑꾼을 연기해 그 모습이 어떻게 완성될지 넘나 궁금함!!!

<썬키스 패밀리> 티저 예고편

예고편만 봐도 재밌음이 뿜뿜 느껴지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메인 타이틀이 ‘발칙하고 골 때리는 이 가족의 로맨스’라는 문구라는데 이 문구만 봐도 재미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외에도 박희순은 올해 3월 영화 ‘히치하이크’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으로 4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도 눈앞에 두고 있음!!!!

배우 박예진과의 결혼 이후 줄곧 작품 활동을 이어 오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박희순

이번 영화는 물론 드라마도 배우 본인과 찰떡일 것 같아 넘나 기대되는 부분임!!!!
얼른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싶구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