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배우만덕

나혼산 출연한다는 188cm 피지컬갑 배우

나혼산 출연 소식에 털어온 대형견미 뿜뿜 김영광 일상 사진

191,53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꺄아아아

이번주 나혼산 예고편에 등장해
벌써부터 뭇 여성들을 설레게 한다는 배우가 있음!!!

출처나 혼자 산다 예고 캡쳐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김영광!!!

평소 세련된 이미지와 상반된

오이 먹방에 쿡방까지 예고편에 공개되면서 궁금증을 자아냄 ㅋㅋㅋ

짝짝짝

예고 먼저 보고 시작하시죠~~

비누방울

나혼산 기다리다 목 빠질까봐
나혼산만큼 재밌는 김영광 일상사진들을 가져옴!!!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처음 시작부터 장난끼 가득한 김영광!!!

대형견미 제대로 뽐낸다ㅋㅋ

(디올 입고 저렇게 개구질 수 있냐구요)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피지컬부터 시작하겠음..33

188cm 큰 키 뽐내는 대형견 김영광 ㅠㅠ 

쇼파 밖으로 튀어나갈듯!!!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이렇게 제대로 각잡고 찍으면 또 얼마나 더 멋있게요..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사람 다리가 어떻게 저렇게 김?...ㄷㄷ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슈트 차려입고 찍으면 더 돋보이는 우월한 피지컬!!

김영광의 큰 키는 작품을 할 때도 화제가 됐는데ㅇㅇ

특히 2018년 개봉한 '너의 결혼식'에서 박보영과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됐었음 ㅇㅇㅇ

두 배우는 제작발표회 등장부터 피지컬 케미로 이목을 끌었음 !!

설레는 키 차이 ㅠㅠ 뽀블리 귀여워 ㅠㅠ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얼굴 합도 쩌는 두 배우 ㅠㅠ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김영광은 듬직한 피지컬 말고도 

설레는 얼굴로 뭇 여성들의 이상형으로 꼽힘!!!!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이목구비가 뚜렷하면서도 인상이 세지 않고 부드러운 김영광 얼굴 ㅠㅠ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대충 찍는 듯한 셀카가 은근 섹시하고 매력있음!!!ㅋㅋㅋ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모델 출신이라 사진들이 분위기 있어 보임 ㅇㅇ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여행 가서 내가 찍어준 남친짤 같네요....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역시 이런 개구진 모습도 빼놓을 수 없고!!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슈트 입으면 갑자기 오빠 되는 신기한 김영광 ㅎㅎ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온탕 ..

출처김영광 인스타그램(@aksakfn12)

냉탕..!

온도를 맞출 수가 없는 마성의 남자 ㅎㅎㅎ

화이팅
핵달달 하기만 한 김영광의 
엉뚱발랄 일상은 어떨지 나혼산 넘 기대돼!!!

작성자 정보

배우만덕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