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배우만덕

드레OO 이을 차세대 드레스 여신은 누구?

이보다 예쁠 순 없다

9,29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8년 한 해가 마무리되면서 연말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아름답게 빛나던 여배우들을 확인할 수 있었음!!!

수많은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인기를 얻고, 사랑 받았던 배우들의 잔치인 연말 시상식 ‘연기대상’은 물론 ‘MAMA’ ‘골든디스크’까지 드레스로 여신미를 뽐낸 배우들

짜잔

드레수애를 이을 차세대 드레스 여신은 누굴지???

정혜성

KBS ‘2018 연기대상’에 시상을 위해 참석했던 배우 정혜성!

2017년 ‘김과장’과 ‘맨홀’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그녀는 2018년 시상자로 연기대상에 참석했음

요 전신 사진은 정말 드레수애를 이을 드레스 여신의 자리를 노릴만한 것 같음!!!

순백의 하얀 드레스가 이렇게 잘 어울려도 되는 거냐구여 ㅠㅠ

예쁜 건 모아서 보면 더 예쁘다고 하는데 ㅎㅎ 이 분이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

데뷔 후 첫 스크린 데뷔작인 ‘메이트’가 개봉을 앞둔 정혜성!!!

‘메이트’는 상처받기 싫어서 마음을 못 주는 남자 준호(심희섭)와 가진 건 마음 하나뿐인 여자 은지(정혜성)의 연애담을 그린 영화임!

최근 제이와이드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면서 김태리, 이상윤, 배종옥과 한솥밥을 먹게 된 정혜성이 앞으로 더욱 눈부신 활약을 보여줄 것이라 기대됨!!!

공승연

사랑스러운 핑크빛 드레스를 입은 공승연은 KBS ‘2018 연기대상’에 수상자로 참석했음!!!

올해 ‘너도 인간이니’를 통해 색다른 연기를 보여줬었음 ㅇㅇ

거기다 심지어 서강준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해서 갈색 동공의 아름다운 커플이 나란히 예쁜 모습을 보여줬음 ㅎㅎㅎ

진짜 만찢녀라는 말이 여기에 가장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듦

핑크색 드레스가 사실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는 색깔인데 엄청 잘 소화하는 것 같음 ㅇㅇ

작년 단편영화 <별리섬>을 통해 변요한과 캐미 넘치는 모습을 자랑했던 공승연

올 한 해도 다양한 작품에서 얼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음!!!

백진희

2018년 한해 ‘저글러스’ ‘죽어도 좋아’까지 드라마 두 작품을 소화한 배우 백진희 역시 KBS ‘2018 연기대상’에 참석했음!!!

출처제아와이드컴퍼니

특히 백진희는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음!!!

‘저글러스’로 우수상을 수상한 백진희는 “두 작품이나 해서 감사드릴 분들이 많다”라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음

대기실에서도 이렇게 빛나는 외모를 자랑해 주시니 ㅠㅠ
차세대 드레수애 자리를 넘보지 않을 수가 없는 것 같음 ㅠㅠㅠㅠ

출처제이와이드컴퍼니

2018년 열일한 만큼 좋은 상까지 수상한 백진희가 2019년에도 좋은 작품으로 우리 곁에 돌아올 것이라 확신함!

출처제이와이드컴퍼니

서현진

지난 12월 14일 홍콩에서 열린 ‘2018 MAMA in HONGKONG’에 참석한 배우 서현진!!!!

JTBC ‘뷰티인사이드’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서현진은 ‘MAMA’에 시상자로서 참석하게 됐음 ㅇㅇ

드라마 속에서도 드레스가 너무 예뻤는데 ‘MAMA’ 레드카펫에서는 레드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음

우리 현진 언니 미모는 진짜 ㅠㅠㅠㅠ

너무 예쁘신 것 아닙니까 ㅠㅠㅠㅠㅠ 말이 필요가 없어요

이렇게 소속사에서 공개해 주신 사진에도 예쁨이 차고 넘치는 것 보이시죠???

한 해에 한 작품은 꼬박 소화해 주시는 배우인 만큼 올해에도 리즈를 갱신하는 작품으로 다시 볼 수 있길 바랍니다 ㅠㅠㅠ

김지원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까지 연달아 히트에 성공하면서 올해 ‘아스달 연대기’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지원!

김지원은 ‘제 33회 골든디스크’에 올해의 발라드상 시상자로 무대 위에 올랐음!!!

까만 컬러와 진주로 포인트를 준 드레스는 김지원이 가진 고급스러운 매력과 넘나 잘 어울리는 착장이었다고 할 수 있음 ㅠㅠ

이 정도면 차세대 드레스 여신이 아니라 이미 드레스 여신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음 ㅎㅎ

2019년 송중기, 장동건, 김옥빈과 함께 ‘아스달 연대기’로 돌아온다고 하니 김재원이 어떤 활약을 해낼지 얼른 보고 싶음!!

부끄러움

2018년을 빛낸 배우들의 눈부신 드레스!

2019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정보

배우만덕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